546. 옆집 친구 이야기.

2015. 12. 17. 07:55카테고리 없음

546. 옆집 친구 이야기.

 

옛날 어느 읍내 아담하고 인정이 많은 동네에서, 한 여성이 열심히 초 하루와 보름에는 어김없이, 돈과 곡물을 이고 지고 유명한 산꼭대기 암자에 갇다 밭이고, 하나님 하나님하고 절하면서 가정과 자녀와 사업이 잘되게 해 달라고 주문을 외우고 빌었습니다. 그 옆집에는 교회를 열심히 다니고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여성 집사님은 서로 방문하며 다정한 친구입니다.

 

만나면 00엄마 나 따라 교회로 나가서, 예수님을 구주로 믿으면 죄를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기도하면  문제 해결받고 질병도 치료받고 복을받고 평안하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서 영원히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이야. 내 말 듣고 다음 주일부터 나와 같이 교회로 나가자...아니 나도 하나님을 믿는데 뭐 또 교회로 나가자고 하나. 나는 유명한 암자에 가서 하나님 하나님 하고 절하며 기도하면, 하나님이 그래 내가 너 집과 자녀와 사업에 복을 준다고 응답하시는데...

친구야 그 암자에는 하나님이 없어. 그 암자에서 말하고 응답하는 것은 하나님이 아니라. 사탄 마귀 귀신들이 하나님으로 가장해서 거짓말 하는 거야. 아니야 그 암자에 가면 정말 하나님이 살아계시고 기도하면 응답해 주시는데.... 서로가 수 차례 변론하였지만, 제 각자 자기 신앙과 믿음이 옳다고 우기다가, 세월이 흘러서 암자에 다니며 우상숭배 하며, 하나님을 찾던 여자가 어느 날 돌아 갔습니다.

 

그 옆집 교회에 다니는 친구 여 집사님의, 어느 날 밤 꿈에 옆집에 돌아간 친구가, 자기 집 마당에 높은 사다리를 세우고 나 이제 천국으로 간다 하며, 그 사다리를 타고 상상 꼭대기로 올라 가자, 그만 사다리가 넘어져 그 끝이 지옥에 닿아서, 그 친구 여자가 지옥 불가운데 떨어져서, 가슴을 치고 통곡하며 내가 왜, 옆집 친구에 말을 듣지않고 교회로 나가지 않고 예수님을 믿지 않았든가. 통곡하고 후회하는 것을 꿈에서, 생생하게 보았다고 합니다.

 

호 5;4. 그들의 행위가 그들로 자기 하나님께 돌아가지 못하게 하나니 이는 그 음난한 마음이 그속에 있어 야훼를 알지못하는 까닭이라. 호 8;4. 또 그 은 금으로 자기를 위하여 우상을 만들었나니 결국은 파멸되고 말리라.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간들이 세운 십자가밖에,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나 우상숭배나 미신을 믿고, 인간이 세운 종교의 사닥다리를 타고 하늘나라 천국으로 올라 갈려고 아무리 발버둥 쳐도, 천국으로 올라가지 못하고 그 끝에 가면, 넘어져서 지옥으로 떨어져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죄지은 인간이 세운 세상 종교와 우상숭배에는 하나님과 구원과 영생과 천국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하늘나라 천국에서 죄인에 구세주로 내려온 안전한 구원에 사닥다리입니다. 그래서 회개하고 예수님을 내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 다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안정하게  천국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십자가 밖에 세상 종교나 우상숭배나 미신은, 절대 죄 용서와 구원과 부활의 영생이 없습니다. 세상 종교를 믿고 죽은 사람들은 오늘날까지, 아무도 부활하지 못하여, 음부에 가서 예수님의 백보좌 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십자가밖에 세상 종교에는 마귀의 미혹과 멸망뿐입니다.

 

신 27;15. 장색의 손으로 조각하였거나 부어 만든 우상은 야훼께 가증하니 그것을 만들어 은밀히 세우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할 것이요 모든 백성은 응답하여 말하되 아멘 할지니라.

 

죄지은 인간이 하나님을 만나고, 죄 용서와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얻는 것은,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야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 하나님을 만나서, 평안을 얻고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서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말씀과 지식이 없는 사람들은, 사탄 마귀들이 거짓말하고 속여도 모르고 따라가기 때문에,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이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렘 51;17. 사람마다 어리석고 무식하도다 금장 색마다  자기가 만든 신상으로 말미암아 수치를 당하나니 이는 그 부어 만든 우상은 거짓이요 그 속에 생가가 없음이라.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거짓말로 사람들을 속이고 유혹하여, 죄짓고 저주로 살다가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사탄 마귀들에게는 좋은 것이 없고, 죄와 저주와 멸망뿐입니다. 호 13;3. 그들은 아침 구름 같으며 쉬 사라지는 이슬같으며 타작마당에서 광풍에 날리는 쭉정이 같으며 꿀뚝에서 나가는 연기 같으리라.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치료받고 범사에 도움과 축복을 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