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집안 청소.

2015. 8. 26. 07:34카테고리 없음

433.  집안 청소.

사람이 살아가는 집안에는 청결하게 정리 정돈하고 깨끗하게 청소가 잘 되어 있으야 평안하고 기뻐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잠자던  이부자리가 그대로 있고 먹고 남은 음식 그릇이 식탁에 그대로 있고 방과 거실에 쓰레기가 그대로 있고 화장실 변기에 오물이 그대로 있으면 냄새나서 파리가 날아들고 마음과 정신이 어수선 하여 괴롭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자기 집과 몸과 마음과 영혼을 쳥결하게 정리 정돈을 잘하고 깨끗하게 잘 청소하고 씻어야 냄새도 나지 않고 기뻐고 즐겁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집도 몸도 마음도 영혼도 청소하지 않고 씻지 않고 다니는 사람이 있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자기 집과 몸은 깨끗하게 잘 청소하고 씻고 다니는데 그 영혼에 죄는 씻지 않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집안과 자기 몸을 깨끗하게 청소하지 않고 씻지 않으면 냄새가 나서 똥파리가 날아와서 버글 거리게 됩니다. 역시 자기 영혼에 죄를 회개하지 않고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로 씻지 않으면 원수 마귀의 똥파리가 날아와서 죄와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살게 하다가 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이 죄에 심판을 받고 내세 지옥에서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하나님은 죄지은 온 인류가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피로 그 죄를 씻고 죄와 저주와 마귀에게서 해방받고 그 영혼이 깨끗하고 청결하여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금세는 축복을 받고 살다가 내세는 영생과 천국을 얻도록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십자가에 못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게 보내 주셨습니다. 벧전 3;18. 그리스도께서 단번에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 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았으니.


사람은 자기 집과 몸과 주위도 잘 정리 정돈하고 청소하고 잘 씻고 깨끗하게 살아야 되지만. 자기 영혼이 죄로 범벅되고 부패되어 고철같이 녹슬은 죄를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피로 씻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살아야 금세 축복과 내세는 영생과 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인간에 죄는 그 어떤 것으로도 씻을 수 없고 씻지 못하고.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죄없는 십자가의 피로만 씻을 수 있고 믿음으로 구원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만이 죄지은 인간에 구세주요 구원자요 예수님만이 죄지은 인간을 죄와 멸망에서 온전히 구원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 이외 십자가 밖에 세상 종교나 믿음은 다 헛되고 거짓된 마귀의 것이며 구원이 없고 영생이 없고 천국이 없는 멸망받을 것 뿐입니다.


사람은 아무리 많이 배우고 학식과 지식이 많고 돈과 재산이 많아도 그 영혼이 죄로 타락하고 부패된 그대로 방치하고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의 보혈로 씻지 않고 믿지 않고 다니면 우주만물이 손까락질 하며 너 영혼에 죄와 허물을 씻고 다니라고 조롱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일주일만 샤워하지 않으면 온 몸에 때가 끼이고 가렵고 냄새나게 됩니다. 또 옷을 빨지않고 가라입지 않으면 냄새가 나듯이. 사람에 영혼도 똑 같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매일같이 하나님이 주신 말씀에 거울을 보고 읽고 그릇 행하고 잘못한 죄를 회개하고 용서를 구하고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을 의지해 씻음받고 성령님을 모셔들이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고 생명에 말씀을 늘 읽고 믿음으로 보혈로 씻고 기도하면 성령으로 충만하고 하나님의 은혜속으로  들어가야 더럽고 추한 마귀 똥파리가 얼신하지 못하고 성령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믿음은 말씀을 읽거나 듣을 때 생산되고 말씀을 읽지 않거나 기도하지 않으면 믿음과 성령의 불이 식어져 원수 마귀가 믿지 못하게 찬 바람으로 믿음을 냉냉하게 의심을 불어 넣어서 그 믿음을 수장시킬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정신을 차리고 말씀을 많이 읽고 기도를 하십시요. 또 의심하지 말고 믿고 기도하십시요.

마 17;20. 너희 믿음이 작은 까닭이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있으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옴겨지라 하면 옴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씻음받고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마음과 생각과 영혼이 새롭게 청소되고 거룩하게 되어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