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2. 생명에 근원.

2015. 8. 25. 07:37카테고리 없음

432. 생명에 근원.

사람은 이 세상에 공평하게 태어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좋은 가정과 환경에 부요로 태어나 부족함이 없고 어떤 사람은 어려운 가정과 환경으로 태어나 가난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모든 인류에게 다 똑 같이 위대하게 살아 갈 수 있는 마음과 생각에 자원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무엇을 하든지 무슨 일을하든지 그 마음과 생각으로부터 시작하고 출발하게 됩니다.

사람이 긍정적이고 창조적이고 건설적인 축복에 마음과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그 마음밭에 생각의 씨앗대로 일하여 성공을 하며 그 열매로 풍성하게 살 수 있습니다.잠 4;23.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그러나 사람의 같은 마음밭에 생각이 부정적이고 안된다 못한다 말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거둘 수 없게 됩니다.


하나님이 사람에게 마음과 생각에 무한한 자원을 주셨지만 마귀가 던진 죄를 짓고 부정적으로 그 자원을 상실하고 이 세상에서 아무것도 못한다 하고 내세도 아무것도 없다 하며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세계적으로 보면 죄인된 인간이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님의 도움과 은혜로 자기 마음과 생각에 자원을 개발하여  가난속에서 크게 성공하고 부자가 된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이 자기 인생의 금세에 흥망성쇠를 좌우하게 되고 또 그 마음과 생각이 미래의 내세의 영생과 천국을 얻거나 죄와 멸망을 받는 것도 그 마음과 생각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먼저 그 마음과 생각으로 죽고 사는 문제의 결정이 나오기 때문에 그 마음과 생각이 아주 중요합니다.


즉, 그 마음과 생각으로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과 그 아들 인류 죄인에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와 멸망에서 구원 받지만. 자기 마음과 생각으로 사람은 죽으면 그만 이다 죽고 난 다음에는 아무 것도 없다 천국도 지옥도 없다 지금 눈에 보이지 않는다 생각하고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생명주로 믿지 않으면 죄와 원수 마귀에게 속아서 죽고 난 후에는 죄의 심판을 받고 그 죄로 그 영혼이 내세에 어두운 불못에서 이를 갈고 슬피 울고 멸망받게 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에게 그 마음과 생각으로부터 죄를 짓게하고 그 마음과 생각에 불신을 던져서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하여 천하보다 귀한 그 영혼을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나 할 수 있다 해보자 하면된다 긍정적과 창조적인 마음과 생각으로 무엇이든지 실행하여 금세에 그 열매로 복을 누리고. 또 하나님이 살아 계시고 창조주 이시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주셨다 믿으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는다 내세 천국과 지옥은 반드시 있다 생각하고 믿음을 실천하면 살아계신 하나님의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세세토록 후회하지 않고 영생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롬 10;9-10.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사람에게는 그 무엇이 든지 그 마음과 생각이 좌우하고 그 마음과 생각에 담고 심는 대로 거두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기의 마음과 생각을 하나님께 내어 맡기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은 금세에 평안과 축복으로 살다가, 내세는 영생을 얻고 천국으로 갑니다. 그러나 자기의 마음과 생각을 죄와 마귀의 부정을 방치하면 금세는 죄와 저주로 살다가 죽고 나면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죄의 저주로 지옥에 멸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온 인류를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서 그 아들 예수님을 인류 죄인에 구세주로 보내서 예수님은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서 부활해 승천 하였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마음과 생각으로 다시 한번 잘 분별하여,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고 평안하고, 범사에 하면 된다는 믿음을 실천하여, 기도하는 범사에 치료받고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