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 진실한 생활.

2015. 8. 24. 07:23카테고리 없음

431.  진실한 생활.

많은 친구들 중에 말과 행동을 진실하게 하며 일상 생활에서도 진실하게 사는 친구는 그가 뭐라고 말해도 항상 믿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친구는 늘 허풍과 잡담과 방탕한 말만하여 그를 개구쟁이로 여기고 진실로 믿지 않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또 만나면 까다롭게 따지고 문제를 삼고 장난치고  욕하는 친구는 모두가 만나기를 꺼리고 모임에 오지않기를 바라고 먼저 말하기를 싫어하고  같이 점심 먹는 것도 싫은 친구도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도 진실한 믿음에 생활을 해야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것처럼 하나님도 성도를 믿을 수 있는 진실한 믿음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것은 아주 특별하게 생활하는 것이 아니라 성수주일을 지키고 십일조를 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날마다 읽고 기도하고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사업장에서 기도하고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되면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 복음을 전도하는 지극히 평범한 믿음에 생활을 진실로  하는 성도가 되어야 합니다. 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그래서 삶과 생활에서 말과 행동에 하나님과 예수님의 향기가 전파되고 사랑이 전달되어 타인이 당신을 보고 내가 예수님을 믿겠소 라는 말이 나오도록 해야 되는 것입니다. 내가 믿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피 진리의 천국 복음이 온 인류 죄인들에게 전파되어 믿고 구원받게 날마다 이 말씀을 전해야 되는 것입니다. 어떤 자매님이 향수를 옷에 많이 뿌리고 나와서 가는 곳 마다 그 향수 냄새가 났습니다. 그 자매에게 있는 향수의 냄새가 주위 사람들에게 나타나서 냄새가 좋네 기분이 좋네 라고 하였습니다.


사람은 자기 마음속에 있는 것이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악한 사람은 그 악이 밖으로 나와서 주위를 악하게 하고. 그 속에 선이 있는 사람은 그 선이 나와서 남에게 선을 베풀고 자기의 지식과 인격도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어디를 가도 성령으로 나와 함께 계시는 예수님의 사랑과 선한 향기와 그 말씀에 복음이 나타 나와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에 생명에 빛이 세상 죄악의 어둠에 비취어서 죄와 어둠에 덮여 모르고 죽어가는 그 영혼을 살려내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해 내야 하나님에 자녀의 세상 빛이 되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그 죄로 어두워 캄캄하고 그 죄로 부패되어 썩어져 죽어가고 있는데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가 세상에 빛이되고 소금이 되라는 것이 바로 성도와 성령으로 함께계신 예수님의 빛과 생명에 복음을 전도하라는 것입니다.믿는 성도가 꿀먹은 벙어리처럼 입을 다물고 있으면  천국복음을 아무도 듣지 못합니다. 이 세상은 구석 구석마다 죄로 어둡고 썩어져 죽어가고 있는 영혼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그 믿는 자 성도를 요소 요소마다 다 세워 놓았습니다. 성도 한 사람이 모두 자기 주위에서 빛과 소금에 역활을 잘 한다면 이 세상에 모든 사람들이 다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을 알고 믿고 구원받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것입니다.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 복음이 온 세계에 날마다 증거되고 전파되어 온 인류가 다 믿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에게 죄를 짓게하여 어둠과 흑암으로 하나님과 그 아들 생명 주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와 저주의 어둠으로 살게하다가 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이 죄에 심판을 받고 어두운 불못에서 세세토록 멸망받게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의 선한 뜻을 깨닫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진실로 믿고, 죄 용서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에게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고 자유하며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