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바라보는 믿음.

2015. 8. 23. 08:01카테고리 없음

430.  바라보는 믿음.

사람에게 아무리 말해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에게 한번 보여주고 말하면 금방 알아듣고 이해를 하게 됩니다. 구약 성경에 아브라함이 99세가 되고 사라는 89세가 되었을 때 세상적으로는 도저히 자식을 낳을 수 없는 나이였습니다. 아브라함은 늙었고 사라는 경수가 끊긴 상태였습니다. 어느 날 하나님이 믿는 아브라함이 자는데 이끌어 내어 하늘에 뭇 별을 보고 세어 보라고 하여 아브라함이 다 셀 수 없자 네 자손이 이와 같이 많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브라함은 그 뭇 별을 바라보며 기도하여 100세에 아들 이삭을 낳고 오늘 날 하나님을 믿는 하늘에 별과같은  수 많은 성도의 믿음에 조상이 되었습니다. 창 15;5-6. 그를 이끌고 밖으로 나가 이르시되 하늘을 우러러 뭇별을 셀 수있나 보라 또 그에게 이르시되 네 자손이 이와 같으리라. 아브라함이 야훼를 믿으니 야훼께서 이를 그의 의로 여기시고..


야곱도 창 30;37-39. 야곱이 버드나무와 살구나무와 신풍나무의 푸른 가지를 가져다가 그것들의 껍질을 벗겨 횐 무늬를 내고. 그 껍질 벗긴 가지를 양떼가 와서 먹는 개천의 물 구유에 세워 양떼를 향하게 하매 그 떼가 물을 먹으러 올때에 새끼를 배니. 가지 앞에서 새끼를 배므로  얼룩얼룩한 것과 점이있고 아롱진 것을 낳은지라.


야곱이 라반의 양을 칠때 양의 새끼가 얼룩이나 아롱이나 다롱이의 점이 있는 것은 야곱의 월급으로 받기를 라반과 합의 하였습니다. 그래서 양들의 앞에 얼루무늬의 나무를 세워 양들이 그것을 보고 새끼를 배게하여 야곱의 재산이 많아 졌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의 믿음은 바라 보는 것이 실상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은 성도는 그 마음에 꿈꾸고 생각의 상상으로 그림을 그리며 바라보고 하나님이 이루어 주실것을 믿고 기도해야 합니다.


원수 마귀는 성도가 꿈꾸지 못하게 생각에 상상으로 바라보지 못하게 기도하지 못하게 세상에 헛것을 바라보게 합니다.

원수 마귀는 오늘 날 믿음으로 살지 않는 수 많은 세상 사람들에게 종교적인 죄 우상숭배와 인본 주의로 하나님 없이 거짓되고 헛된 것을 바라보고 믿게하여 멸망시킵니다. 또 원수 마귀는 인간의 정욕과 안목의 죄로 멸망시킵니다.

인간의 정욕은 음행과 음난 간음의 죄로 하나님을 모르고 두려워 하지 않는 세상 사람들에게 부정한 성 생활로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온 세계에서 죄지은 인류의 부도덕한 성적 타락은 사업으로 등장하여 성행하고 있고 그 성적 타락을 비디오로 만들어 어린 학생들까지 보게되어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적 타락은 육신과 영혼을 파괴하여 그 죄로 멸망받게 합니다.구약시대 소돔과 고모라 성의 불신자들이 성적 타락의 죄로 하나님이 불과 유황으로 심판하여 잿더미로 멸망되었습니다. 선하게 착하게 지음받은 인간이 그 양심에 도덕과 인애를 버리고 죄짓고 불의를 행하면, 원수 마귀가 이끌고 멸망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죄인되고 죄지은 온 인류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는 씻음받고 용서받고 마귀와 저주는 떠나가고 마음과 영혼에 밝은 성령님이 빛으로 오셔서 구원하고 새로운 의로 하나님의 자녀로 축복에 삶으로 인도하여 영혼이 잘되고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며 바라 보는 믿음으로 기도하여 복을받고 내세는 영생과 천국으로 들어 가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만왕에 왕이요 만주에 주요 죄지은 인류에 구세주요 구원자요 사랑과 평화에 왕이요 생명과 부활이요 치료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이 되십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온전하시고 믿음에 주 예수님만 바라보고 순종하며 마음에 꿈꾸고 상상하며 구하는 것을 하나님이 이루어 주시는 것을 확실히 믿으야 합니다. 하나님은 없는 것을 있는 것 같이 말하고 바라 보고 믿고 구하는 것을 이루어 주십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저주와 마귀는 떠나가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형통하며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