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 기초 공사.

2015. 8. 20. 07:32카테고리 없음

427.  기초 공사.

크고 높은 빌딩이나 건물을 지을때는 반드시 지하를 깊이파고 철빔을 깊이 밖고 지진도 계산과 하중을 계산하여 기초공사와 기둥을 세우고 건축하며. 또 도로공사나 철도공사도 땅을 파서 다지고 자갈을 채우고 단단하게 다져서 콘크리트를 2-3차로 건설합니다.

하나님께서도 믿는 성도에게 그 마음과 심령과 영혼에 강한 믿음에 기초공사를 하십니다. 죄악에 불신과 세상에 악을 다 걷어내고 말씀과 믿음과 순종과 기도를 채워서 단단하게 다지고 그 위에 성령님의 기름을 부어서 고난과 연단으로 튼튼하고 강하게 담대하게 단련하고 온유하고 겸손하게 성화시켜서 그 믿음으로 가정과 직장과 사업에 합당한 축복을 주시는 것입니다.

어떤 성도가 믿음으로 기도하여 결혼하고 사업을 하는데 왜 우리에게 이렇게 어려운 환경과 문제와 고난과 환난이 많습니까? 라고 하소연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복을주실려고 시험과 환난으로 연단하여 믿음과 인격과 마음과 생각과 영혼에 죄악과 세상의 악에 껍질과 육신에 정욕 안목에 정욕을 걷어내고 헛된 세상의 쾌락을 바라보지 않고,


오직 십자가만 붙들고 믿고 나가게 굳건한 믿음에 기초공사를 하신 후에 합당한 복을주시기 위함입니다.

신 8;16. 네 조상들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광야에서 네게 먹이셨나니 이는 다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마침내 네게 복을 주려 하심이었느니라.


어느 40대가 사업을 하는데 더 많은 이익을 탐욕하다가 안되어 실패하고 많은 빚을 지고 빚쟁이들이 몰려와서 내돈 내놓으라고 새벽부터 밤늦게 까지 야단 법석이 되었습니다. 그는 도망치면서 교통사고라도 나서 죽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빚쟁이들에 독촉과 시달림에 하루가 10년같아 그 마음에 고통은 이루 말 할 수 없었던 차에 누구의 전도를 받고


한 교회에 나가서 예배를 드리는데 마음이 평안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가운데 성령님께서 너가 하나님 앞에서 얼마나 똑똑하고 많이 배웠다고 자존심과 체면만 내세우느냐. 라는 음성을 듣고. 난생 처음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책망을 받고 울며 회개하고 눈물 콧물이 뒤범벅 되어 일어나 보니 교회에 성도들은 다 가고 혼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울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존심과 체면을 다 버리고 닥치는 대로 일하여 생활에 안정을 얻고 믿음으로 활기찬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십자가 밖에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뜻과 역사를 알지 못하고 체험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반드시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믿는 자 모두에게 살아계신 자신을 나타내고 만나 주시는 것입니다.

십자가 앞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기도하면 살아계신 하나님이 응답해 주시고 문제를 해결해 주시고 치료해 주시고 축복으로 만남이 되게 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은 아무리 하나님을 찾고 소리치고 부르고 온갖을 다 해도 하나님을 만날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 아들예수님 안에 계시기 때문에 예수님 밖에서 아무리 하나님을 찾아도 소용없고 만날 수 없습니다.

성령님 안에 예수님이 계시고 예수님 안에 하나님이 계셔서 절대로 분리되지 않는 삼위일체 한분 하나님 이십니다.


하나님이 그 아들 예수님 안에 인간의 죄 용서와 구원과 치료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감추어 예비해 놓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죄인되고 죄지은 인간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지 않으면 하나님도 없고 죄 용서도 구원도 축복도 영생도 천국도 없는 헛된 마귀의 죄와 멸망뿐입니다.


사 59;1-2. 야훼의 손이 짧아 구원하지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갈라 놓았고 너희 죄가 그의 얼굴을 가리어서 너희에게서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라.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죄지은 인간만이 창조 주 하나님을 모르고 믿지 않고 헛된 죄악 세상에서 저주로 헛되게 살다가 헛되게 죽고 헛된 마귀에게 죄 줄로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말씀을 많이 읽고 기도를 많이 하여, 믿음에 기초공사를 튼튼히 잘하고 굳건한 예수님의 반석 위에서 십자가를 붙들고, 강하고 담대하게 믿음을 선포하며 원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평안하게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