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4. 내세 영혼에 일.

2015. 8. 17. 07:15카테고리 없음

424.  내세 영혼에 일.

사람은 부모를 통해 죽을 육체로 태어나 이 세상에서 육신으로 먹고 마시고 살지만. 우리 인간의 육신속에는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속 사람 영혼이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육체의 장막 전세기간을 마치는 죽음 건너 편에는 영혼이 먹고 마시고 살아가는 내세가 있습니다. 인간은 죄악의 이 세상에서 살면서 누구든지  죄를 짓고 살아가는 죄인들입 니다.


래서 죄가 우리 인간의 삶속에 거짓되고 헛된 가난과 고통과 저주와 질병과 사망과 멸망을 가지고 들어와  인간을 괴로운 고통의 저주로  살게 하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그 죄 줄로  마귀가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든지 크고 작은 죄를 지어 죄의 줄에 묶여 원수 마귀의 손에 끌려 멸망으로 가는 인류 죄인들을 구원해 내어 내세 영생 천국으로 이끌어 후회하지 않고  살게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원자로 보내. 예수님께서 우리 인간의 모든 죄와 허물과  거짓되고 헛된 가난과 고통과 저주와 질병과 사망과 멸망까지 다


그  몸에 짊어 지고. 십자가 위에 올라가 양손과 발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인간의 죄를 다 청산하고 인간의 거짓되고 허된 것을 십자가에 다 못 박고. 예수님이 그  목숨을 버려  죄인 인류를 대신해 죽어 구원해 놓고 무덤에 들어가 사흘만에 부활해 살아나 하나님 우편으로 승천 했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이 세상에서 십자가 앞 교회로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자기  죄를 회개하고  믿기만  하면. 하나님께 죄 용서받고 구원을 얻어  내세는 천국에 들어가 영원히 후회하지 않고 하나님 앞에서 먹고  마시고 기쁘고 즐겁게 영원히 살아갑니다.


그러나 이 세상 육신의 옷을 입고 살 동안 자기 죄를 하나님께 회개하지 않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끝까지  믿지않는 불신자들과 무실론자들은. 이 세상 죽음 건너편에 활활 타오르며 꺼지지 않는 지옥의 유황불 속으로 끌려가서 세세토록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을 듣고 읽고 깨닫고 오늘 날까지 하나님을 모르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 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모시고  믿고 구원을 얻고  내세 천국들 준비 하십시오.

 

하나님은 영생하는 천국을 그 아들 예수님 통해서 믿음에 선물로 주십니다. 하나 님께서는 사람이 자기 죄로 죽어  멸망받는 것을 기뻐하지 않고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아 영생 천국에서 영원히 후회하지 않고 사는 것을 기뻐하시고  모든 인류 한 사람 한 사람을 지금  부르시고 계십니다.


이 세상에서는 누구든지 영원하게 살지 못하고 자기의 전세 기간이 끝나면 하던 모든 일에 손을 털고 일어나 죽음에 문을 열고 이 세상을 떠나 내세로 나가야 합니다. 여러분 그때 어디로 가서 영원히 정착해 살겠습니까? 내세 천국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은 사람만이 들어가는 특권입니다. 믿지 않는 사람은 아무리 들어가려고 힘써도 믿음에 증표가 없음으로 천국에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이 세상을 마치면 지금 눈에 보이지 않는 내세에 영원한  천국은 예수님을 믿음 사람들을 모셔 들이고. 지옥은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끝까지 믿지 않는  불신자들과 무실론자들을 삼키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