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1. 하늘에 말 땅에 말.

2015. 8. 14. 07:58카테고리 없음

421. 하늘에 말 땅에 말.

사람에게 들을 수 있는 두 귀와 볼 수 있는 두 눈을 하나님이 지어 주셨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 귀로 하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선민이 있고 어떤 사람은 땅에 말만듣고 사는 것입니다. 하늘에 말씀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리에 말씀이고 사랑과 은혜와 용서와 구원에 지식과 지혜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에 말씀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간이 하늘에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읽고 깨닫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으면 그 사랑과 은혜로 죄 용서와 구원과 치료와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세세토록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죄지은 인간에게 영에 양식이고 떡이며 살진 꼴이되고 영혼에 거울이며 무기와 칼이되고 언약과 약속이며 믿음에 기초와 어머니가 되고 빛과 소금이며 진리와 생명이고


치료와 건강이 되고 은혜와 위로가 되고 힘과 용기와 희망이 되며 지식과 지혜가 되고 용서와 구원이 되고 평안과 축복이 되며 방패와 보호가 되고 지키는 철망이 되고 재물과 보배가 되고 선생과 교육이 되며 밝은 등불로 안내가 되고 나침판과 지도가 되며 승리에 깃발이 되고 정직과 의로 천국이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그 마음판에 굳게 자리잡고 있는 자는 하나님이 함께하고 지키고 보호하십니다.


신 8;3. 사람이 떡으로만 살것이 아니요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는 줄을 너로 알게 하려 하심이니라.

 롬 9;28. 주께서 땅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필하시고 끝 내시리라.


그러나 땅에 말은 죄와 저주와 거짓과 시기와 질투와 도적질과 죽이고 멸망시키는 사탄과 마귀의 말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지은 수 많은 사람들이 하늘의 말씀을 듣지않고. 땅에 말만듣고 죄와 저주로 사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사람은 구원과 축복에 말씀을 듣는 것이 아주 중요 합니다. 즉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으면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땅에 말만 들어면 죄와 저주와 마귀의 거짓되고 헛된 사망과 멸망뿐입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하늘에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을 듣지 못하게 읽지 못하게 믿지 못하게 그 아들 예수님의 천국복음 기쁜 소식에 말씀을 듣지 못하게 믿지 못하게 가로막고 땅에 죄와 마귀의 세상 말만 듣고 살게 하다가 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을 죄로 심판받고 멸망받게 합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서 죄지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빛에 생명에 말씀을 전하면 듣기싫다 죽으면 그만이다 내세가 어디있나 천국과 지옥은 옛날부터 내려오는 전설에 이야기다. 지금 이 세상에서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하는 세상에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믿는 자는 어리석은 자다 라고 말하는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람이 육신이 사는 이 세상에서 영혼이 사는 내세를 모르고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의 영생 천국을 믿지않고 죄지은 자기 영혼을 방치하면 천하보다 귀한 진짜사람 그 영혼을 내세에 쓰레기처럼 불못에 스스로 버려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에수님을 끝까지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실론자들은 눈이 있으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으도 듣지 못하고 마음이 있으도 깨닫지 못하는 짐승과 같이 멸망받을 존재입니다. 사람은 땅에 말만 듣지말고 하늘에 말씀을 듣는 지혜가 있으야 합니다.

땅에 말을 들어면 염려 걱정 근심만 되지만. 하늘에 하나님의 말씀은 사랑과 은혜와 구원과 치료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이 되고 위로와 소망과 희망이 되어 할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얻고 무엇이든지 시작하여 축복을 받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마귀는 떠나가고 평안과 기쁨이 넘치서 치료받고, 믿고 구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