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 마지막 환난 때의 일.

2015. 7. 30. 07:11카테고리 없음

406. 마지막 환난 때의 일.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죄지은 온 인류를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고 피 흘리고 고난 고통 당하며 온 인류의 죄에 심판을 받고 인류 죄인을 대신해  죽음의 대속 제물로 오셨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은 것은, 죄인된 인류를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한 온 인류 죄인을 대신한 죽음 이였습니다.

 

십자가에 흘린 예수님의 피로서 죄지은 온 인류의 죄를 씻어 내고 온 인류의 죄값을 지불해 다 청산하고 인류 한 사람 한 사람을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예수님이 피 흘리고 죽었습니다. 예수 님이 무덤에 들어간 것은 믿는 자가 지옥가는 것을 대신해서 예수님이 무덤에 들어 가셨든 것입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신 것은 믿는 자들에게 영원한 의와 부활의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주시기 위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하나님 우편으로 승천하신 것은 믿는 자들의 천국 길을 예비해 놓기 위한 것이며. 천국에 예수님이 먼저 가신 것은. 믿는 자들의 처소를 예비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죽는다 해도 예수님이 승천하신 그 길로 천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재림해 올 때는 믿고 죽은 자들이 먼저 무덤에서 일어나고 그 때까지 살아서 믿는 성령충만한 자들은 육체가 변하여 함께 공중으로 끌려 올라가 예수님을 만나고 예수님의 신부로 7년 동안 찬란한 혼인 잔치를 하게 됩니다.

 

그때. 공중 권세 잡은 사탄과 마귀를  예수님께서 쫓아 내시고 사탄 마귀는 이 땅으로 쫒겨 내려와 귀신들과 함께 이 땅을 비참하고 무서운 환난을 7년 동안 일으킵니다. 앞으로 EU 공동 유럽의 통합으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등 세계의 모든 것을 다 통합하고 컴퓨터 시스템과 레이저 광선으로 사람들의 이마나 오른 손에 666의 짐승의 표 지옥표를 받게 하고. 그 표를 받지 않는 자는 모든 물건을 사고 팔지 못하게 합니다.

 

또 세계 각 도성에 컴퓨터로 우상을 세우고 그 우상에게 절하게 하며 절하지 않는 사람들을 죽이게 하고. 각종 질병과 헌데와 재앙으로 믿지 않는 자들에게 최악의 환난을 마귀가 일으켜. 이 세상 마지막 때 사람들의  빵 전쟁과 생활과 환경으로 고통과 괴롭게 하고 온 난화로 초목이 타고 물 부족과 예상하지 못한 환난을 받게 합니다.


원수 마귀는 또 어느 누구든지 666표를 받거나 그 우상에게 절하는 사람은 내세 지옥으로 끌고 들어가  멸망받게 합니다.

마지막 때 사람의 이마나 손에 666표를 받거나 컴퓨터 우상앞에 나가서 절하는 사람은 아무리 하나님 예수님 믿습니다. 해도 구원받지 못합니다.

666표를 받거나 컴푸터우상 앞에 절하는 사람들은 하나님과 사탄과 만물들 앞에서 지옥 백성으로 확정하는 마지막

멸망에 죄입니다. 7년 환난  때까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않는 불신들과 무실론자들은, 창세후로 대환난과 불심판을 받기 때문에 육체와 생활에 고통으로 아주 불행하게  됩니다.


그래도 늦었지만 빨리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고 목숨을 순교해서라도 천국으로 갈 결심을 하고 666표를 받지않고 컴푸터 우상에게 절하지 않고  예수님을 끝까지 믿으면 구원받게 됩니다. 7년 환난 때 마귀는 아마겟돈 전쟁을 일으켜. 그 전쟁이 시작 될 무렵에 공중에서 7년 동안 혼인 잔치를 마치고 예수님이 그 성도들과 함께 이 땅에 재림해 와서 사람을 미혹하여 믿지 못하게 하고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와 적 그리스도를 불과 유황이 타는 불못에 산채로 던지고.

 

그  군대와 불신자들을 말씀에 검으로 다 죽이고 공중에 새들에게 인육 잔치를 베풉니다. 19;20-21. 잠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짖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그 나머지는 말탄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 고기로 배불리 우더라.

사탄과 마귀 귀신들을 모두 결박해 무저갱 속에 천년 동안 가두고, 이 땅에 그리스도 나라 천년 왕국을 건설하여 천년동안 예수님과 믿는 성도들이 왕 노릇하며 평안하게 살다가, 천년이 차면 사탄과 마귀를 무저갱에서 잠시 풀어내어 다시 온 인류를 하나님을 믿는지 안 믿는지 시험한 후,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믿지않는 불신자들을 다 소멸해 태워 죽이고.


사탄 마귀 귀신들을 다 불과 유황이 타는 불 못에 던지고. 창세 이후로 이 세상에 태어나 살다가 죽은 불신자들이 다 부활해 살아 나와 예수님께서 백 보좌에서 각 사람의 행위대로 심판받고, 믿지 않았던 자들은 영원한 지옥 형벌에 던지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고.

삼위일체 하나님과 믿은 성도들이 새 하늘과 새 땅과 새 예루살렘의 내세에서  영원무궁 천국 세계로 들어가 후회하지 않고 하나님과 함께 먹고 마시고 기쁘게 즐겁게 영원히 제사장으로 왕노릇 하며 복락으로 살게 됩니다.


여러분 모두가 마지막 종말이 오기 전에,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에서 저주에서 심판에서 멸망에서 구원을 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의로운 자녀로 인침받고 평안하며,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