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2. 지금이 몇시인가.

2015. 7. 26. 07:23카테고리 없음

402.  지금이 몇시인가.

이 세상의 세월과 시간은 쉬지않고 살같이 바람같이 빠르게 날아 갑니다. 하루가 빠르고 일주일이 빠르고 한 달이 빠르고 1년이 빠르게 지나 가고 사람의 한 세대가 빠르게 지나갑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시간이 다 밀어 냅니다.

살같이 빠른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간은 늙지 않고 병들지 않고 죽지 않고 건강하게 행복하며 장수하고 영원히 살려고 오늘 날까지 수많은 노력으로 도덕이나 수양이나 약이나 식품이나 비법으로 온갖 방법으로 힘써 봤지만.


세월과 인간의 시계는 멈추지 않고 돌아서 이 세상은 종말이 가까와 오는 시간을 가리키고 사람에게는 50세 이전은 오전이요 50세 후에는 인생에 오후라고 말하며 밤에 잠자는 9-10시는 인간이 이 세상을 마치고 그 육신이 죽음에 잠을 자는 시간이라고 어느누가 말 하였습니다. 이 세상 사람들은 모두 크고 작은 죄를 지은 죄인이고 그 영혼은 죄의 어두운 밤을 만나 죽은듯이 잠자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은 각자 자기의 시간이 다 틀리지만. 지금 자기의 시간이 몇 시가되었는지 잘 알고 깨닫고 죄로 잠자고 있는 영혼을 깨워 우주만물에 창조 주 하나님을 알고 그 말씀을 듣고 믿고 일어나 정신을 차리고 구원과 영생을 얻어야 합니다.

죄지은 인간이 사망에 잠을 자기전에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알고 믿으야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받습니다.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용서와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그 영혼을 어두운 밤에서 아무 것도 모르게 죄의 잠을 자게하다가 그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을 죄에 심판받고 그 죄의 근본된 지옥으로 끌고가서 세세토록 멸망받게 합니다.

사람은 이 세상에서 아무리 건강하고 힘이 있어도 시간과 세월을 이기지 못하고 모두가 다 이 세상에서 죽음에 문을 열고 내세로 나가야 합니다.


어떤 사람이 나는 건강하니 천년 만년을 살거야 호헌 장담하든 사람이 어느 날 갑자기 돌아 갔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올 때는 순서가 있으도 갈 때는 순서가 없으며. 또 사람은 빈손으로 왔으니 갈 때도 빈손으로 가는 것입니다.

자기의 제물과 재산이나 돈이나 권세나 명예나 가정이나 직장이나 사업도 다 손을 털고 빈손으로 갑니다.

 

또 어떤 사람에게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천국으로 갈 준비를 하십시요, 전도를 하면 나는 괜찮아요.

불쌍한 사람들에게 전도하세요 라고 말합니다. 그 조상의 죄에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이 세상에 모든 사람은 다 죄인이고 불쌍한 존재 입니다.

죄인은 그 죄로 마귀에게 팔려 종으로 죄와 사망에 길을 걸어며 저주로 살다가 죽고 난 후에는 그 죄로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그 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 불타며 멸망받게 됩니다. 그래서 남이 불쌍한게 아니라, 죄지은 인간이 예수님을 믿지않고 구원받지 못하면 모두가 다 불쌍한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로 태어나고 죄지은 온 인류를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고 치료와 축복과 영생 천국을 주시기 위해서.그 아들 예수님을 죄인에 구세주로 이 세상에 보내서. 예수님은 온 인류에 죄를 다 지고 십자가 위에 달리고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를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성취하여 믿는 자들에게 금세는 평안과 치료와 축복을 주고 냬세는 영생과 천국으로 이끌어서 세세토록 기뻐고 즐겁게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살게 이루어 주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야 죄와 멸망에서 용서받고 구원을 받습니다.

예수님 이외 십자가밖에서 그 어떤 종교나 고행이나 도덕이나 철학이나 어떤 우상숭배를 해도 그기에 죄 용서와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이 없고 멸망뿐입니다.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고통에 피로 값주고 산 믿는 성도를 자녀삼아 그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존귀하게 여기고 절대로 잃지않고 버리지 않고 그 능력과 손에  붙잡고 계시며 악한자가 손대지 못하게 지키고 보호하시고 계시며 축복과 영생과 천국으로 금세와 내세에 구원을 이루어 주시는 것입니다.


사 43;1-2.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 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 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 하리니.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을 얻고, 꿈꾸고 소원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잘되며 감사하고 살다가, 자기의 시계가 멈추고 육신에 전세기간이 끝날 때,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내세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