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어느 부자.

2014. 7. 22. 08:22카테고리 없음

34. 어느 부자.

 

어느 중년 신사가 과거에 중소기업 사업을 하여, 그 일생에 쓰고 남을 돈과 재산을 모았습니다. 그런데 그 분이 불치의 병으로, 국내와 미국까지 다니며, 유명한 병원과 의사를 찾아 다녀도, 의학적으로 치료가 불가능 하다는 진단을 받고. 또 여러 사람들이 예수님 믿으면 치료받는다 전도하여도. 저는 있는 돈과 재산으로, 잘 먹고 잘 살다가 죽으면 그만이요. 당신들이나 잘 믿으시요 하며 믿지 않았습니다.

 

성경에도 부자와 거지 나사로 이야기가 나옵니다. 눅 16;19-31. 참조. 거지 나사로는 하나님을 믿고 죽어서 그 영혼이 낙원에 갔고.[낙원;천국대합실] 부자는 믿지않고 호화호식하며 잘 살다가, 죽어서 그 영혼이 음부에 가서 [음부; 지옥대합실] 불가운데서 괴로워 하면서. 제 형제 다섯이 있는데 이곳으로 오지 않하게, 전도해 달라고 아브라함에게 호소 하였습니다.

 

부자의 많은 돈과 재산이, 그 마음과 생각과 귀를 막아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게. 깨닫지 못하게 하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자기의 죄로 지옥가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일입니다. 부자라 재벌이라 해서 지옥가는 것이 아니라. 죄를 회개하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기 때문에 지옥가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돈과 재산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도, 그 돈과 재산으로 천국을 살 수도 없고, 그 돈과 재산으로 천국으로 갈 수도 없습니다. 또 그 돈과 재산이 내세에 자기를 보장하지 못합니다. 돈과 재산이 많아서 성공했다 하더라도, 인간은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것입니다.

 

온 인류는 모두가, 조상 아담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죄인입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리 큰 부자로 성공했다 해도,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는, 실패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가난하고 헐벗고 굶주린 거지라도,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은, 이 세상의 재벌보다 더 좋은 천국에서, 세세토록 영생과 복락으로, 영원한 성공자 제사장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마 19;23 -26.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 다시 너희에게 말하노니 약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신대. 제자들이 듣고 심히 놀라 가로되 그런즉 누가 구원을 얻을 수 있으리이까. 예수께서 저희를 보시며 가라사대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할 수 있느니라.

 

부자도 재벌도 십자가 앞에 나와서,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기만 하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천국으로 가지만. 죄를 회개하지 구세주 예수님을 않는 사람들은, 그 어디에 가서도 죄를 용서받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합니다. 천하 인간에개 구원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습니다. 행 4;12.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 만 믿음으로, 십자가에 피로 죄 씻음받고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좀 밥먹고 산다고 떵떵 거리고, 가난한 자에게 어시대고 교만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자도 잘 사는 사람들도 하나님께서, 환경과 여건을 주셨기 때문에 잘 사는 것입니다.

 

우주 만물의 창조 주인 하나님을, 깨달아 알고 믿고 영광을 돌려야지. 부자라고 믿지않으면 내세가서  더 크게 후회하고. 지금 믿는  가난한 성도들의 발 밑에서, 내세토록 티끌과 같게 됩니다. 사람은 잠시 사는 금세 보다는, 영원히 사는 영혼의 내세가 더 중요합나다. 금세는 70이요 강건하면 80년이지만, 영혼의 내세는 세세토록 죽지않고 영원히 살아 갑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믿고, 죄 용서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치료받고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 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