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7. 바르게 살자면.

2015. 7. 20. 06:47카테고리 없음

397. 바르게 살 자면.

우리가  믿는 우주만물에 주인되신 하나님은 참 좋은 하나님 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위해 가장 먼저 우주만물을 지어 창조하셨고 그 물질 세계를 다스릴 주체로 첫 사람 아담을 흙으로 손수 빚으시고 그 코에다 생령을 불어넣어 생명으로 살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신 것은 사람을 사랑하시기 위함이었고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고 순종하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려 하나님은 영광을 받으시기 위함 이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특별히 에덴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동산에서 하나님과 사람이 함께 거하고 만나며 무엇에든지 부족함이 없는 축복의 동산 이였습니다. 그러나 첫 사람 아담과 하와가 뱀의 사탄 유혹에 넘어가 하나님이 먹지 말라고 금한 선악과를 따먹고 하나님께 불순종하고 범죄 하였습니다.


그 죄의 결과로 인간은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에덴의 기쁜 동산에서 이 땅으로 쫓겨 나왔고. 죄지은 인간은 이 땅에서  마귀의 종으로 팔려 가난과 고통과 저주와 질병과 죽음과 멸망아래 얽매이게 되었습니다.

 

자기의 죄로 스스로 죽어 가는 인간들을 사랑의 하나님이 불쌍히 여겨서 그 아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세상에 보내 십자가의 고난과 피 흘리고 대신 죽음을 통한 구속 사역의 계획을 세우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십자가에 대속 제물로 못 박히고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구원 사역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영원히 멸망받지 않고 죄 용서와 구원을 받고 축복과 영생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13;4.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 나 외에는 구원자가 없느니라.

 

이제는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기만 하면 구원을 얻어 가난과 고통과 저주와 질병과 영혼의 사망에서 놓여나고 자유로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천국의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세상과 우주 만물이 우연히 생겨났다고 주장합니다. 이 우주와 세상의 만물과 사람은 하나님이 지어 만드신 눈에 보이는 피조 물들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천사와 사탄 마귀 귀신들도 하나님의 피조물이고  천국과 지옥도 다 하나님이 지어 예비해 놓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위하여 천지 만물을 지어 만드셨고 좋으신 하나님은 좋은 뜻을 가지고 좋은 일을 행하시고 그 아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는 자들에게 죄 용서와 구원과 치료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값 없이 은혜로 주시는 좋은 하나님 이십니다. 죄 없는 예수님은 성자 하나님 이면서도 죄지은 온 인류를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기 위해서 십자가에 처참히 못 박히고 피 흘리고 대신 죽는 고난을 직접 당하시고 온 인류를 죄와 멸망에서 구원해 놓았습니다.


인간을 위하여 천지를 창조하시고 에덴동산의 풍요로운 물질 세계를 허락하신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가 범죄 하여 에덴동산의 넘치는 축복을 잃게 되자.죄지은 인류에게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서 고통의 십자가 위에서 못 박혀 피 흘려서 죄지은 인류에게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회복시켜 주시기 위해서 온 인류의 모든 죄를 대속하기 위해 예수님을 이 땅에 희생양으로 보내 주셨습니다.

 

태초에 말씀으로 계셨던 성자 하나님 예수님께서 인간의 육신에 옷을 입고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 위에서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었습니다. 범죄한 인간은 누구나 십자가에서 피 흘린 예수님을 믿고 의지하면 성령으로 새로 태어나 거듭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젊은 시절부터 좀더 부유한 생활과 남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려고 욕심과 탐욕으로 밤낮 쉬지 않고 일하여 어느 정도 취한 후에는 인생의 무서운 허무와 공허감에 빠져들어 갑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하나님을 모르게 생명주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그 죄로 사후에 멸망받게 합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동안 사람은 자기의 삶의 목적과 의미를 분명히 알고 깨닫고 행하는 사람은 복있는 사람입니다.

인간이 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근본의 목적은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믿고 섬기고 순종하고 복을받고 감사하고 찬송하고 영광을 돌리고 성령님과 함께 동행하며 살다가 이 세상을 마치는 그날에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복락을 누리고 사는 것이 인간의 삶에 근본의 목적입니다.

 

이 사실을 모르고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은 자기가 왜 나서 왜 살며 내세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고 어둠속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은 성도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말씀과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대화하고 교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용서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저주와 마귀에게 해방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과 치료와 범사에 도움으로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