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4. 평안과 복을받고.

2015. 7. 17. 06:21카테고리 없음

394.  평안과 복을받고.

이 세상에는 죄악의 풍파가 많이 힘들고 어렵고 고난과 역경의 높은 산과 깊은 골에 가시 밭길을 걸어며 먹고  마시고 살아가는 생활에 땀을 흘리며 춥고 덥고 눈비 오고 자고 일어나며 쉬지 않고 돌아가는 바쁜 세상입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저마다 꿈과 희망으로 평안과 복을받고 행복하고 기뻐고 즐겁게 건강하며 장수하고 살기를 원하고 애쓰며 노력하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사람에게는 먼저 그 마음과 심령에 평안이 있어야 좋은 복도 오고 건강도 오고 기쁨도 오고 행복도 오는 것입니다.

마음에 평안이 없고 불안 초조와 염려 근심이 있으면 뼈가 마르고 쇠약해지며 아무 것도 없는 추운 겨울에 앙상한 나무와 같습니다.

원래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과 그 모양대로 지음받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축복으로 살게 하였으나. 원수 마귀가 사람에게 죄를 짓게하여 그 죄로 평안을 몰아내고 불안과 염려와 가난 고통 저주의 가시와 엉컹퀴에 찔리고 수고하는 노력으로 이마에 땀흘려 일하다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난 후에 그 죄로 진짜사람 그 영혼을 심판받고 그 죄로 내세에 멸망받게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사람들을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이 세상에서는 하나님의 은혜와 평안과 치료와 축복으로 감사하고 살게하며 내세는 영생과 천국을  값 없는 선물로 주어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게하기 위하여 아무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죄인에 대속제물로 이 세상에 보내어

 

예수님은 아버지께 복종하고 순종하여 온 인류에 죄를 다 대신지고 십자가에 올라가 양손과 발에 못 박히고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심판받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 죄인을 죄와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평안과 치료와 축복과 영생 천국을 다 이루어 확정하고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만에 부활하여 구원에 증거를 확실히 보이고  승천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마귀에게서 해방받고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면 평안을 얻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야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와 내세에 하나님의 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 믿는 성도는 이 교회 저 교회를 자꾸 옮겨 다니지 말아야 복을받습니다. 이단과 사이비가 아닌 이상 하나님의 진리 말씀과 예수님을 올바로 증거하는 교회라면 한 교회에 뿌리를 깊이밖고 교회질서에 무조건 순종하고 신앙 생활을 잘 하십시요. 삼상 15;23.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것이 수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나무를 여기 저기 자꾸 옮겨 심으면 그 나무는 열매맺지 못하고 비실 비실하다가 죽게 됩니다.

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는 성도는 여기 저기 가정 제단이나 예언받으로 기도받으로 다니지 마십시요.

자기 교회에서 상담받고 기도받고 교육을 받으십시요.

여기 저기 다니는 것은 영적 간음하는 것이며 또 이단이나 사이비나 마귀의 유혹에 빠지면 망하게 되는 것입니다. 막 13;5.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살후 2;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또 믿는 성도는 우상숭배하지 말고 간음하지 말아야 하나님의 복을받게 됩니다. 출 20장 십게명에 너희는 우상숭배 하지 말라. 간음하지 말라.간음하는 자는 하나님이 심판하십니다. 또 교만하지 말고 남을 무시하지 말고 온유하고 겸손한 그릇에 하나님의 복이 담기는 것입니다.


또 성수주일하고 십일조를 하나님께 드려야 하늘 문이 열리고 복을받게 됩니다. 인간이 아무리 노력하고 힘써도 하나님이 복을 주시지 않고 지키지 않으면 소용 없습니다. 태산 같은 재물도 하루 아침에 재앙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또 믿는 성도는 늘 하나님께 감사해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자녀삼아 주것을 감사하고 평안과 범사를 두우시고 지키고 보호해 주시고 범사에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해야 합니다. 또 말씀을 읽고 열심히 기도하고 전도해야 합니다. 삼상 12;23. 나는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야훼앞에 결단코 범치 아니할 것이라. 기도하고 전도하는 것은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복을 주십니다. 전도는 내 주위에 불신자에게 예수님을 전하는것이 전도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늘 평안하고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으로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