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양심과 계명.

2014. 7. 21. 08:14카테고리 없음

33. 양심과 계명.

하나님이 그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실 때, 그 마음속에 양심이란 계명과 인간에 도덕을 주셨습니다.

또 성경에 출애굽기 20장에 십계명을 기록해 주셨습니다. 또 예수님께서 마.22:37-40. 사랑에 계명을 주셨습니다.

죄는 하나님의 계명을 어기는 행위로서, 즉, 화살을 쏘면 화살이 표적지를 빗나간다는 뜻입니다.


또한 계명을 모르는 사람들은, 자기의 양심이 계명이 되어, 죄를 지으면 양심이 자기를 가책 하거나,

책망하는 것입니다. 죄는 크든 작든 모두 죄입니다. 모래나 바위를 물에 던지면, 모두다 물에 가라 앉듯이

큰 죄나 작은 죄나 동일한 죄입니다. 인간에 죄 값은 그 무엇으로도 갚을 수 없고. 죄에 보응은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멸망받아야 합니다.


사람은 자기의 죄로 불행하게 되고, 죄 때문에 수고하고 무거운 짐을지고, 죄의 저주로 가난 고통 괴롭게, 고달프게

살아 가는 것입니다. 죄가 삶에 힘과 용기를 빼고, 죄가 사람에게 오는 축복과 행복과 좋은 것을, 오지 못하게 가로막고.

희망을 빼앗고 슬픔과 눈물을 주며, 마음에 염려 걱정 근심을 주고, 불안과 초조와 공포와 원망과 불평과, 우울과 좌절과 절망과 낙심과 질병을 던져 결국에 죽고, 그 영혼을 멸망받게 하는 것이 죄입니다.


사탄 마귀 귀신들은, 사람에게 죄를 짓게 하여 담보로,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의 밭에, 사탄 마귀 귀신들은 온갖 더럽고 추하고, 악한 죄 흙탕 물을 던집니다.

마귀들은 먼저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서로 사랑하라는 계명을 어기게 하여, 서로 사랑하지 못하게 미움과

시기 질투 분노를 일어켜, 서로 욕하고 물고 찢고 싸우고, 그 원한으로 피차 멸망받게 합니다.


사탄 마귀 귀신들은, 죄를 회개하지 못하게,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게 합니다.

십자가밖에 구원과 부활이 없는, 세상 종교는 아무리 믿으도 내버려 두지만, 죄인이 자기 죄를 회개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님을 믿으면, 용서받고 구원받는 것을, 마귀들은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결사적으로 방해합니다. 

 

이 세상의 크고 작은 모든 문제는, 서로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모든 죄와 허물을 덮어줍니다.사랑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변화시키고, 화목과 평안과 안정을 주고, 힘과 용기와 희망을 주고 하나되게 합니다. 사람은 먼저 하나님을 사랑하고, 자기를 사랑하고  남과 이웃을 사랑해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최고의 사랑은,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그 아들 예수님을 믿으면,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이 죄지은 인류를, 사랑하셨기 때문에 구원하시려고. 그 아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원자로 보내어,

예수님은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죄인들에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죄악의 이 세상에서, 죄짓지 않고 살아 갈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자기 죄를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가, 그 죄를 씻어 죄 줄을 끊고  해방시켜, 죄인이 용서받고 구원받고 천국에 문이 열립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으면, 성령으로 그 마음이 평안하고, 기쁨이 임합니다, 이것은 천국에 속성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쁨과 천국을 마음속에 소유하고,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과 축복으로, 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며, 하나님의 은혜로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