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화 해

2014. 7. 20. 08:54카테고리 없음

32. 화해

높은 하늘에 해는, 그 자리에서 빛을 발하며 돌고 있습니다. 해는 언제나 변함이 없습니다. 다만 지구가 돌아

서 햿빛을 못 받거나, 구름으로 덮여 흐리거나 눈 비가 와도, 해는 항상 그 자리에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즉, 일기가 불순하여, 햇빛을 가로막는 것입니다.

 

하늘이 항상 열려있는 것 같이, 하나님의 인자와 사랑과 은혜도 항상있습니다.

하나님은, 온 인류를 사랑하시고 은혜를 베풀어, 하나님과 교제하고 교통하며, 화평하게 지내기를 원하고 계시지만.

하나님은 거룩하시고 영광중에 계시므로, 죄 지은 인간은 그 죄 때문에, 아무도 하나님 앞에 나가지 못하고,

그 앞에 설 수도 없고, 거룩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도 없습니다.

 

우주만물은 햇 빛을, 받지 못하면 열매도 맺지 못하고 죽습니다. 죄지은 인간은 죄로 원수된, 하나님과 화해해야 그 은혜의 빛을받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에서 살 수가 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은, 자기가 지은 죄의 담으로 가로막혀,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있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1인 2 인격으로, 즉, 하나님 편에서는, 신성의 성자 하나님이요, 사람 편에서는, 성령으로

동정녀 마리아에게 잉태해 나신, 인성에 사람입니다. 예수님의 한 손에는, 하나님의 손을잡고, 또 한 손에는 죄지은 인류의

손을잡고, 십자가 위에 올라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죄지어 원수된 하나님과, 온 인류를 화해시켜 놓았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죄를 지었지만,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로 죄를 씻고

 나서, 하나님 앞에 나갈 수 있고, 교제할 수 있고 기도할 수 있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지않고,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하나님 앞에 나갈 수 없고, 구원받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죄지은 인간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어야, 죄 용서받고 구원을 얻고,하나님 앞으로 나갈 수 있고, 기도할 수 있고 은혜와 축복을 받을 수 있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천국에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요 문이요, 천국에 주인이십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죄 담으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 믿지 못하게 하여,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에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교회로 나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죄로 원수된 하나님과 화목하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평안하고, 그 은혜에 빛을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며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건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