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살아계신 하나님.

2014. 7. 19. 09:44카테고리 없음

31. 살아계신 하나님.

하나님은 삼위일체, 성부(아버지)  성자(아들 예수님) 성령(보혜사)  절대 분리되지 않는 한분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 안에 아버지 하나님이 계시고, 성령님 안에 하나님과 예수님이 계십니다.

(예.사과는: 1.껍질이 있고.2.먹는 살이 있고 3.씨앗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사과입니다.)


성부 하나님은, 우주만물에 창조주이시며, 지키시고 보호하시고 다스리시는, 우주만물의 금세와 내세에,

주인이십니다. 하나님은 우주만물에게, 은혜를 베풀어 살게하시며, 모든 우주만물은 하나님 은혜를 받지않으면,

 살 수 없습니다.


성자 예수님도 만물의 창조에 동참하셨으며, 성령으로 동정녀 마리아에게 잉태하여, 사람에 옷을입고  태어나

구세주로 오셔서, 하나님 말씀과 천국 복음을 증거하신 후에.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 죄인들에게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서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하여,천국에서

믿는 자들의, 처소를 예비하시고, 때가 되면 다시 이 세상에 재림해 오십니다.


보혜사 성령 하나님도, 만물의 창조에 동참하셨으며, 예수님이 승천하신 후, 예수님을 대신 이 세상에,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오셔서, 교회를 세우고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고, 예수님을 믿게하여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화시켜

하나님 은혜와 치료와 축복으로. 우리의 삶 현장에서 범사를 도와 축복해 주시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시작도 끝도 없는, 스스로 계시는 영원하시고, 거룩하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 하시고 무한하시며

영이시고, 지극히 높으신 분이십니다.하나님은 광대하시고 위대하시며 크신 분이십니다. 나라와 민족과 권세와 법과

질서와, 풍년과 흉년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과, 아이디어 크고 작고 높고 낮음 이기고 지는 것이, 다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고, 인간에 생사화복이 하나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어느 누가 지식과 지혜와 재능과 모략으로, 하나님과 싸워 이길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하나님은 안되는 것을 되게하고, 없는 것을 있게하고, 못 고칠 병이없으며 죽은자를 살려 내는 기적에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한 통에 물 같이 보시고. 온 인류는 지구의 한 수족관 속에 있는, 물고기 같이 보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생명과 복에근원 이시고,  믿고 순종하며 따르는 자들에게, 금세와 내세에  좋은 축복을 주십니다.

하나님은 인류 역사에 수레 바퀴를 돌리시고, 인간의 발걸음을 주관하시고, 모든 나라와 개인의 흥망성쇠가, 하나님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은 우주만물의 모든 것을 다 아시며, 정확무오 하십니다.


우주만물에 선과 악, 천하 만민의 마음에 중심을, 불꽃같은 눈동자로 꿰뚫어 보시고, 행동을 달아 보십니다.

 하나님은 영원 불변하시며, 인격적인 분이시고 온 천하에 어디든지 다 계십니다. 하나님은 용서를 비는 자들에게, 절대 따지지 않고 넓게 용서하고, 죄를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은,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아끼지 않고. 주시는 좋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게, 성령으로 함께하여 그 마음속에, 평안과 기쁨으로 함께하십니다. 

사람은 원래 하나님을 믿고, 교제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축복으로 살도록 창조하셨기 때문에,  믿지않는 사람은 그 마음속이, 전구같이 공허하며 허무하게 텅비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자비하시고 사랑이시며, 은혜와 용서와 긍휼이 풍성하십니다.

믿고 따르고 가까이 하며 구하는, 자들에게 절대 해치지 않으며, 아낌없이 좋은 축복과 천국까지, 값 없는 은혜에 선물로 주시는, 사랑에 좋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진실하고 신실하며 성실하시고. 그 말씀은 반드시 지키시고, 약속과 언약을 이루시는, 영광중에 계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거룩하시고 빛이시며 정직과 공의이시고, 선하신 사랑에 좋은 아버지이십니다.

하나님은 언약과 약속을 지키시며, 하신 말씀은 때가 되면 반드시 이루십니다. 또한 하나님 보다 더 사랑하는 것은 질투하십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주관하는 절대주권자 이시며, 폭력과 강팍하고 교만한 자를 대적하고 꺽으시며,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베푸시며,온유한 자에게 땅을 주십니다.


하나님은 성령으로 이 세상에서 역사하시고, 선과 의에 복을주시며, 죄와 악은 반드시 심판하십니다.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은 못 하실 일이 없습니다.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게는, 좋은 축복에 하나님이시지만, 끝까지 믿지 않는 불신자들에게는, 무서운 진노에 심판주 하나님을 알아야, 사람이 교만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믿는 자들에게 반드시, 살아계심을 깨달아 알고 믿게 하십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