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7. 구원과 심판.

2015. 3. 1. 07:40카테고리 없음

257. 구원과 심판.

 

하나님이 이 세상의 인류 각 사람을, 그 형상과 모양 대로 걸작품으로 지었습니다. 오늘 날까지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들 가운데, 한 사람도 똑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또 이 세상에 모든 만물도 하나도 똑 같은 것이 없게 창조하신, 하나님의 오묘하신 섭리입니다.

 

에덴 동산 평화의 낙원에서 살던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주권을 상징하는 선악과는 먹지 말라 하였으나,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죄짓고 타락하여 하나님과 원수되어. 이 세상으로 쫒겨나 살면서 부터.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그 후손 온 인류는 또 자범 죄를 짓고 모두가 다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인류는 죄의 담으로 가로막혀 하나님과 교제가 단절되고, 그 죄로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이 오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의 심판을 받고, 멸망받게 되는 것이 죄인들의 운명입니다.

 

하나님과 교제가 끊어진 죄인은, 이 세상에서도 많은 고난과 슬픔과 눈물을 흘리며 살다가 사 후에는, 그 영혼이 영원히 하나님이 없는 어둠의 지옥으로 떨어져, 영원히 불타며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인간이 아무리 죄와 저주에서 벗어 나려고 몸부림 쳐도, 오늘 날까기 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그 죄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멸망되고 있습니다.

 

부모나 자식이 죽을 때 지켜 보는, 부모와 자녀들의 슬픔과 눈물의 통곡 소리에는, 온 인류의 죄와 고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공의로 죄를 심판 하시지만. 사랑에 하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에게, 구원의 길도 예비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내세 들어가,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41;10.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지금은 하나님이 사랑과 은혜와 긍휼로 자비를 베푸시는. 구원의 때입니다. 그러므로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용서받고 구원을 받습니다. 이 구원의 때가 지나가면, 믿지않는 불신자들은, 하나님의 심판을 피 할 수 없고, 내세 지옥도 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고, 죄와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으로,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 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