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 생활에 문제.

2015. 2. 13. 04:13카테고리 없음

241. 생활에 문제.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요 일하는 세상이요. 문제가 있는 세상입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사람은 모두가 다 크고 작은 일과 문제가 다 있습니다. 문제가 없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고.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나 다 문제가 있습니다.


성경에 가나 혼인 잔치 집에도 한창 잔치가 무르익을 때. 포도주가 떨어져서 큰 문제가 발생 되었습니다.

요 2;7-9.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항아리에 물을 채우라 하시매 아구까지 채우니 이제는 떠서 연회장에게 갖다 주라 하시매 갖다 주었더니 연회장은 물로 된 포도주를 맛보고 어디서 낫는지 알지 못하되 물 떠온 하인은 알더라....

 

그러나 그 현장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이 계셨기 때문에. 물로 포도주를 변화시켜 주셔서. 혼인 잔치에 큰 문제를 해결해 주셨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에게도. 가정과 자녀와 직장과 사업에. 축복에 포도주가 떨어지고 맹물 같이 될 때가 있습니다.


원수 마귀는 죄인된 모든 사람들에게 문제의 고통을 던집니다.그때 믿는 성도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성도의 문제는 긍정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민수기 13-14장에 가나안 땅을 탐지하고 온 12명의 정탐꾼 중에 그 땅을 악평한 10명은 하나님 앞에서 재앙으로 죽었고. 호평한 여호수아와 갈렙은 생존하여 가나안 축복에 땅으로 들어갔습니다.


민14;37-38. 곧 그 땅에 대하여 악평한 자들은 여호와 앞에서 재앙으로 죽었고. 그 땅을 탐지 하러갔던 사람들 중에 오직 눈의 아들 여호수아와 여분네의 아들 갈렙은 생존 하였느니라.


믿는 성도가 문제를 악평하고 원망하면 문제의 마귀에게 지고 영적으로 죽게 되지만. 문제를 대처하고 해결을 모색하면.함께하신 성령님께서 문제를 해결해 주시고.그 문제는 축복에 밥이되는 것입니다. 살아 있는 자에게는 항상 크고 작은 문제가 닦아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반드시 지나갑니다. 문제가 우리를 밟고 지나갈 때 우리는 낮아지고 죽어지며 성령님을 의지하고 기도 할 때 그 문제는 신속히 지나갑니다.


 성도에게는 하나님이 그 문제의 수레를 타고 오시든지. 아니면 천사가 그 문제 날개를 타고 오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문제를 성령님의 의지하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면 축복에 밥이되는 것입니다. 또 문제는 성령님께 내어맡기고 말씀에 순종해야 합니다. 가나 혼인 잔치 집에 포도주가 떨어졌을 때 하인들이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물이 포도주로 변하여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믿는 우리는 성령님께 문제를 맡기고 그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순종해야 합니다. 잠 16; 3.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너의 경영하는 것이 이루리라. 또 문제는 참고 인내해 기다리며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고 나가면 반드시 문제는 해결되고 지나 갑니다. 전 3;1.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이룰 때가 있나니.


인간에 문제가 생길 때가 있고 그 문제가 지나 갈 때가 있습니다. 믿는 성도는 가정이나 개인에게 대게 하나님이 문제의 수레에 축복을 싣고 오십니다. 성도의 믿음과 순종과 기도를 들어시고 가실 때는 그 축복을 내려 놓고 가십니다.

 

그러므로 원망이나 불평하지 말고 성령님을 의지해 순종하며 열심히 기도해야 합니다. 또 좋은 하나님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주시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롬 8;28.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하나님은 성도에게 끝에 가서 보면 모든것을 합력하여 반드시 선이되고 축복이 되게 하십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진실로 믿는 성도에게는. 하나님이 그냥 보고 계시지 않고 반드시 복을 주십니다. 하나님은 복에 근원이요 축복에 하나님이요 축복에 성품과 사랑입니다. 우주자연에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면 따뜻하고 비 바람과 폭풍을 지나서 가을에 풍성한 열매를 맺듯이. 믿는 성도에게도 그런 과정이 다 지나가고 하나님의 풍성한 축복의 열매를 얻게 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모르게 하고 믿지 못하게 하나님의 복을받지 못하게.죄 가운데서 살고 죄 가운데서 죽고 그 죄로 멸망받게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이 세상의 모든 문제는 성령님께 내어 맡기고, 도옴을 청해 기도하여 범사에 축복을 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