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12. 04:28ㆍ카테고리 없음
240. 꼭 붙어 있어라.
A4 용지 종이 한장은 보잘것 없지만. 그 종이가 어디에 붙어 있느냐에 따라 강도가 달라 집니다. 즉 강철 판이나 큰 바위에 붙어 있어면. 총칼도 그 종이를 뚫지 못합니다. 우리 한 사람은 보잘것 없는 종이 같은 나약한 존재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 지은 인간은 세상의 그 어디에 붙어 있으도. 죄 용서와 구원과 영생과 천국을 얻지 못합니다.
죄인된 인간이 종이 같이 종교와 철학과 도덕에 붙어서. 죄 용서와 구원과 생명을 얻을려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고. 학문과 지식과 재물과 권세에 붙어서도. 구원과 영생과 천국을 얻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죄인되고 또 죄 지은 우리 인간이. 어디에 붙어야 죄 용서와 구원과 영생과 천국을 얻고. 금세 안심과 평안과 축복을 얻고. 내세에 영생과 복락을 세세토록 누릴수 있을까요? 요 14;6. 예수께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이 세상에서 죄인으로 태어나고 죄 지은 인간은. 하나님이 죄인에 구세주로 보내주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예수님께 꼭 붙어 있어야 구원과 축복과 영생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인류의 죄를 다 지고 대신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죽은 인류 죄인에 구세주 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이 천국에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요 천국에 문이요 천국에 주인이요 평화에 왕입니다.
만왕의 왕이요 절대주권자 하나님 예수님을 믿고 붙어있는 사람에게 죄와 원수마귀가 이기지 못합니다.
성도의 시험과 환난과 고난의 비 바람이 불때에도.예수님께 꼭 붙어 있으면.안전하게 평안하게 성령님의 도우시는 은혜와 축복으로 살다가.천국까지 무사히 가게 됩니다.미국가는 비행기 안에 파리가 붙어 있으면 그 파리도 미국까지 갑니다.성도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끝까지 믿고 교회에 붙어 있을 때 예비하신 축복을 다 받고 내세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붙어있지 못하게. 하나님께 예배드리지 못하게 은혜받지 못하게. 하나님의 복을받지 못하게 기도하지 못하게 천국가지 못하게. 마귀가 가로막습니다. 마귀는 모든 사람에게 죄를 짓게하여. 그 죄로 죽고 그 죄로 심판받고 그 죄로 멸망받게 합니다.
또 성도는 믿음과 하나님의 말씀에 꼭 붙어 있어야 됩니다. 롬 9;28. 주께서 땅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필하시고 끝내시리라 하셨느니라. 하나님이 말씀으로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말씀으로 지키고 보호하시다가. 그 말씀으로 이 세상을 끝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인간에 등불이고 빛이며 생명이고 구원이 됩니다.
그러므로 나약한 인간은 하나님의 말씀에 붙어 있을 때. 용기와 힘과 희망과 축복과 성공과 승리가 금세와 내세에 보장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지않고 붙어있지 않고 떨어져 있으면. 죄와 세상과 마귀에게 날마다 지고 넘어집니다.
또 성도는 교회에 꼭 붙어 있으야 합나다. 엡 1;23. 교회는 그의 몸이니. 교회는 예수님의 몸이시기 때문에 믿는 성도는.
자기가 부르심을 받은 그 교회에 나가며. 붙어 있으야 합니다. 교회는 죄인의 도피성 이기 때문에. 그 도피성에 붙어있으야 마귀가 죄인에게 따라오지 못합니다. 요일 5;19.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고 온 세상은 악한 자에 처한 것이며...
성도는 교회에 주일 예배드리며 교회 울타리 안에 붙어 있어야 합니다. 십자가 교회 울타리 밖에는. 악한 마귀 짐승이 있는 죄악 세상입니다. 그래서 믿는 성도는 자기 교회에서 예배드리고 은혜받고 십자가에 흘러내리는 성령의 생수를 마시고. 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한 축복을 받고 살아야 합니다.
죄인된 사람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을 때. 죄와 심판과 멸망에서. 용서받고 지옥 백성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천국 백성으로. 자기에 운명이 변화됩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은. 자기의 죄 가운데서 죽고. 그 죄로 심판받고 그 죄 값으로 멸망받게 됩니다. 죄와 사탄 마귀 귀신들은 하나님과 철천지 원수이고 그들은 지옥으로 멸망받게 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심판과 멸망에서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노릇 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