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9. 귀한 손님 대접.

2015. 2. 11. 05:46카테고리 없음

239.  귀한 손님 대접.

옛날에 시골에서는 사돈이나 귀한 손님이 오시면 아주 정성 서럽게 대접을 잘합니다. 옛말에 한국은 동방의 예의지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한국에는 예의를 찾아 볼 수 없는 도덕과 윤리가 타락해 있습니다. 옛날 우리가 어릴 때 시골에서는 연로한 어른을 마주치면 알든 모르든 무조건 90도로 고개숙여 인사하고. 또 젊은 사람들은 어른들 앞에서 술이나 담배를 피우지 않고.

또 설이나 명절에는 동네 어른들을 찾아 다니며 세배하고 인사드렸습니다. 또 어른들이 말씀하시면 무조건 예하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시골이든 도시든 젊은이가 어른들 앞에서 인사는 커녕. 담배를 코앞에서 빡빡 피우고. 술을 먹고 어른들 앞에서 해롱해롱하며 욕소리까지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 이런 사회가 되었습니까?

 

이 세상에 인간의 죄가 점점 많고 크져서. 인간이 더 죄로 타락해. 세상은 더 악한 세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 옛날에 시골에는 나그네나 모르는 사람이 길을가다가 날이 저물어. 하룻밤 자고 가자고 말하면 묻지 않고 재워주고 밥을 먹여 보냈습니다. 또 시골에 동냥하러 온 사람에게는 쌀을 퍼주고. 거지가 와서 밥을 달라하면 밥을 주었습니다.

옛날에는 어른들이 젊은이나 학생들에게 훈계나 꾸지람을 하면 고개를 숙이고 잘못했다고 했는데. 요지음은 훈계했다가는 맞아 죽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또 옛날에는 어디서 살인 했다거나 성추행 했다는 이야기는 좀처럼. 들어 보지 못했습니다. 요지음은 걸핏하면 사기 횡령 강도 살인 성추행 등 너무 악하고 무서운 죄악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 세상은 선하게 끝나지 않고 악으로 끝납니다.

이 세상은 점점 살기 어렵게 되고 또 고물가로 사람들의 사랑이 식어지고. 돈 박에 모르는 아주 어려운 때가 곧 오게 됩니다.

죄로 악해진 이 세상의 죄인들을 다 구원하기 위해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벌써 2000년 전에 십자가에 달리고 못 박혀서 피 흘리고 대신 죽어. 온 인류를 그 죄에서 멸망에서 영생 구원을 이루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이 죄악 세상에 예수님은 천국에서 거룩한 성령으로 귀한 구원자의 손님으로 오셔서. 각 가정마다 문을 두드리고.각 사람의 마음에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죄인된 사람들이 그 죄의 담이 막혀서. 성령님의 노크 소리를 듣지 못하고 보지 못하여. 천국에서 오신 귀한 손님을 맞이하지 않고 모셔 들이지 않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3;20. 볼 지어다 내가 문 밖에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 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예수님이 성령으로 밖에서 아무리 집에 문과 마음에 문을 두드려도. 듣지 못하고 문을 열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에게는 질병을 통해서 그 마음에 문을 두드리고. 어떤 사람에게는 실패를 통해서. 어떤 사람에게는 고난과 시련과 역경을 통해서. 심지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의 죽음을 통해서 깨닫게. 그 마음에 문을 두드려 노크하며 부르고. 또 전도자를 통해서 그 말씀으로 부르고 계십니다.

 

죄 짓고 불의하고 추악하지만.그  영혼을 사랑하고 불쌍히 여겨. 구원하기 위해서 예수님은 성령으로 귀한 천국의 손님으로 오셔서. 각자에게 그 마음에 문을 두드리며 노크하고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내 구원자 귀한 손님으로.영접하고 모셔 들이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와 심판과 멸망에서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는 대접을 하면. 예수님이 성령으로 믿는 자와. 하나님의 축복으로 함께 먹고 마시고. 평안하게 감사하고 잘 살다가. 이 세상을 마칠 때는 예수님과 함께 천국나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을 때 죄와 심판과 멸망에서 용서받고. 마귀와 지옥 백성에서 구원받아 천국의 백성으로. 자기의 운명이 변화되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죄와 저주와 멸망에 악한 손님으로 와서. 죄를 짓게하고 그 죄로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살게 하다가. 죽고 난 후에는 죄와 저주와 멸망의 지옥으로. 그 영혼을 끌고가서 멸망시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지않는 불신자들과 무신론자들과 우상숭배자들은 . 그 죄로 악한 마귀의 손님이 찾아와서. 진짜사람  영혼을 끌고 지옥으로 갈려고 옆에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내 구원자 구세주로 내 하나님으로 모셔 들이고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예수님이 성령으로 함께하여. 그 은혜로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함께 먹고 마시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노릇 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