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8. 인생의 길.

2015. 2. 10. 02:29카테고리 없음

238.  인생의 길.

사람이 이 세상에 태어나 살아가는 것은 아주 험난하고 오랜 여정의 길을 한 평생 걸어야 하는데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나그네 길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죄악 세상의 가시 밭길이라고도 하고. 또 어떤 사람은 인생은 고난의 길이라고도 합니다. 정말 이 세상에서 한 평생 살아간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릴 때 부모님 밑에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자랐지만. 20세가 넘어가면 자기의 길을 개척해 나가야 하는 인생의 길입니다.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요 일하는 세상이므로. 누구든지 일해야 먹고 마시고 살아 갈 수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은 이마에 땀을 흘리고 수고하고 무거운. 생활의 짐을지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그 죄 때문에 일하고 수고하고 땀을 흘리고 생활의 짐을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인간에 길과 짐을맡아 주시고 일해 주시고. 은혜를 베풀고 복을 주시고. 내세 천국까지 주시기 위해서.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의 모든 죄와 고통과 저주와 멸망을 다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를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하고 부활해 승천했습니다.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힘들고 어렵고 땀 흘리는 이 세상의 생활에 짐을지고. 긍긍대는 모든 사람들은 누구든지 십자가 밑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 하나님이 오셔서 평안을 주고 믿는 우리의 생활에 짐을져 주시고. 우리를 이끌어 하나님의 축복에 길로 인도해. 범사를 잘되게 도와서 감사의 노래를 부르고 살게 하다가.내세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입니다.


55;22. 네 길을 여호와께 맡겨 버리라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영히 허락지 아니 하시리로다.

68;19. 날마다 우리의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의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 할 지로다.

 

성령 하나님이 믿는 우리를 도와 주시며 일하시며 짐을맡아 져주시며. 우리의 길과 걸음을 축복에 길로 이끌어 주시다가.내세는 천국으로 이끌어 가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을 마음과 가정과 가족과 자녀와 직장과 사업장과 일터에 안과 밖에 뿌리고 발라야 훼방하는 마귀는 떠나가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도우시고 일하여 축복해 주십니다.

거룩하신 성령님의 특징은.죄 없는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피가 뿌려진 가정과 사람에게  함께하여 일하고 축복해 주십니다. 즉, 예수님의 십자가 피를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믿는 자에게 함께하고. 일하고 짐을 맡으시고 길을 인도하며 범사를 축복해 주십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을 부정하거나 믿지 않는 사람은. 아무리 믿습니다 해도. 성령님이 가까이 갈 수 없고 함께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피가 뿌려진 곳에. 죄가 없고 마귀가 없기 때문입니다. 죄로 더럽고 냄새나서 마귀가 파리떼 같이 진치고 있는 곳에. 거룩하신 성령 하나님이 가까이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똥이 무서워서 피하는 것이 아니라 더럽고 냄새나서 피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은 인간의 죄를 정하게 씻어 내는 표백제와 같습니다. 그러므로 믿는 우리는 아침 저녁으로 예수님의 십자가 피 보혈을 가족과 가정과 생활터전에 말로 안과 밖에 항상 뿌리고 바르고.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의지하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 하나님께 모든 일과 짐과 길을 맡기십시오. 성령님은 믿는 우리의 길과 짐과 일을 맡아 주시기 위해서. 우리의 삶 현장에 보혜사로 오신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사람은. 하나님이 예비하신 십자가 밑에 나가서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축복에 길로 나가야 평안하게 그 복을받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게 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죄와 멸망아래서 살게 하다가. 죽고 난 후에는 그 죄로 심판받고 멸망받게 합니다. 사람이 잘못 된 길을 가면 망하게 되고. 가정이 풍비박산 나게 됩니다. 특히 믿는 성도는 마귀의 유혹과 이단의 잘 못된 길을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피를 영 안과 밖에 뿌리고 바르고.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의지하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는. 범사에 그 은혜와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노릇 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