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6. 03:57ㆍ카테고리 없음
223. 저주를 끊고 복을받고.
이 세상에 사람들이 죄인으로 태어나고 또 죄를 짓기 때문에 그 죄로 하나님과 교제가 단절되고 영적으로 죽은 사람이요.육신도 앞으로 죽고 그 죄로 그 영혼이 마귀의 지옥에 떨어져 멸망받게 됩니다. 죄는 마귀에게 속한 저주로서. 죄인에게 마귀가 철저한 사망으로. 하나님과의 교제가 끊어진 영적 저주 육적 저주 생활의 저주로.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리 많은 돈과 재산과 부귀 영화 권세가 크고 많아도. 하나님이 없는 사람은 마귀의 저주 아래 있으며.그 생활은 평안과 기쁨이 없는 마귀에 저주의 생활입니다. 이 저주의 사슬을 끊고 평안과 기쁨을 얻고 복을받고 살자면.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밑으로 나와서.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하나님께 죄 용서와 구원을 받아야 죄의 사슬이 예수님의 십자가 피로 끊어지고. 저주가 사라지고 성령님이 오셔서 축복의 길로 인도 해 범사가 복이되는 것입니다.
가정도 직장도 사업도 자녀도.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복을받고 내세는 영생을 얻고 천국을 얻고.세세토록 살아가는 영생 복락의 복을얻게 되는 것입니다. 갈 3;13.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죄인된 사람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야.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죄와 저주의 사슬이 끊어지고.죄와 저주에서 해방되고.하나님의 복을받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죄인된 사람이 마귀의 죄를 회개하지 않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 마귀의 저주 아래서 살게되고 항상 불행한 삶을살게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돈과 재산이 많이 있고 좋은 집에 살고 좋은 옷을 입고 좋은 음식을 먹어도 저주의 마귀가 따라 다니며 불행하게 합니다.
마귀는 죄의 왕 저주의 왕 멸망의 왕입니다. 그래서 죄와 마귀와 함께 있으면 저주의 삶으로. 돈도 재산도 부귀 영화 권세도 겉 보기에는 아름다운것 같지만. 그 내면과 그 영혼은 저주아래 있으므로 불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마릴린 몬로는 세계적 최고의 배우로 부귀영화가 많았지만. 그는 스스로 인생을 포기하였습니다.
어니스트 헤밍 웨이도 세게적인 작가 노벨 문학상을 받았지만. 총으로 자기 인생을 마감 했습니다.
이렇게 부와 명예가 많은 이들이 죄와 마귀의 저주아래 있었기 때문에 평안을 잃고 마귀의 불안으로 견디지 못하고 스스로 인생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또 세게적 영화 배우요 제작자인 멜 깁슨은 거부로 살며 좋고 넓은 집과 좋은 차와 자가용 비행기 보트로 호화 찬란하게 살았지만. 죄와 마귀의 저주 아래서 알콜 중독자가 되어 절망과 좌절의 수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늘 자살의 충동으로 살다가. 그가 어느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자. 저주와 불행의 마귀가 떠나가고. 평안과 기쁨과 행복아 왔다고 말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수님을 알리고 전도하는. 그리스도의 수난 이라는 영화를 제작 하였습니다.
이 세상에서 죄인된 사람은 아무리 잘입고 잘 먹고 잘 살아도 죄와 마귀의 저주아래 있는 사람은 금세도 저주요 내세는 그 영혼이 영원한 저주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이 세상에서 어디를 가도 죄와 마귀의 저주에서 해방받을 수 없습니다. 도덕으로 수양으로 착한 행실로 종교로 죄와 마귀의 저주의 사슬에서 풀려날 수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사람은 두 가지로 분류 되는데.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이 함께 하는 복을받은 천국에 사람과. 예수님을 믿지 않는 죄와 저주와 멸망의 마귀가 함께 있는 저주의 지옥에 사람입니다.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오시면 죄와 마귀와 저주의 어둠과 사망은 떠나 가고. 새로운 하나님의 축복에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성령님이 함께하고 하나님의 복을받은 사람이 되면. 들어가도 복을받고 나가도 복을받고 범사에 복을받고 평안하게 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해방받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