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5. 05:40ㆍ카테고리 없음
222. 성령 충만.
이 세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밤낮을 모르고 시도 때도 없이 술을 먹고 마시고 얼굴이 벌겋게 되어 술 냄새를 풍기고 말을 해롱해롱하고. 어떤 사람은 이성을 잃고 전철 대합실 의자에 누워서 헛소리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가 아는 사람은 매일 술을 마시다가 얼굴이 새까맣게 되고 40대에 어느 날 술을 마시고 자다가 아주 가버렸습니다. 또 한 사람은 매일 술을 마시다가 간경화로 돌아 갔습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에서 술 취하지 말고 성령충만 받으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성령충만은 가정과 가족과 개인에 금세와 내세에 큰 축복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인 된 사람이 십자가 밑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하나님께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열심히 말씀읽고 기도하면 성령충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님은 죄인에 빛이시고 구원이고 생수이고 치료와 축복입니다.
성령님은 삼위의 하나님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거룩한 영으로. 하나님의 성령이시고 예수님의 영으로. 교회와 믿는 자의 가정과 믿는 자에 마음과 영혼에 오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즉,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 한분 하나님이 성령으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에게 임하여. 죄 용서와 구원과 하나님의 자녀로 인치고.보증하고
천국을 확정하고 함께하여 예수님의 진리와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깨닫고 알고 믿게하여 구원받고 진리를 가르치고.지키고 보호하고 변호하고 상담하고 성화시키고.범사를 도와 복을 주시고. 평안과 기쁨과 감사의 노래를 부르게 하다가.
때가 되면 천국으로 이끌어 가는 하나님 이십니다.
많은 목사님이나 성도가 성령님의 역사를 확실히 모르고, 그져 하나님을 믿는 체험이다 그 정도만 성령님을 알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령 하나님은 이 세상에 오셔서 모든 일을 전문으로 하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모든 범사를 성령 하나님께 내어맡기고 도움을 청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 하나님은 인격체 이시므로 도움을 청하지 않으면 절대로 일하시지 않고. 도움을 요청 할 때까지 옆에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엡 5;18.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 한 것이니 오직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 하나님에 비밀의 세계는 성령으로 아니 하고는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성령님이 계시해 가르쳐 주는 만큼만 알게 되고 믿게 되는 것입니다.
세상 술에 늘 취하는 사람은 자기도 가정도 금세도 내세도 다 망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충만 받으면 금세는 하나님의 축복으로 잘 살고. 내세는 천국에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성령 하나님이 하시는 일은 너무나 광범위 하기 때문에 어떻게 다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성령 하나님은 모든 일을 전문으로 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성령님을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 들이고 의지하고 믿고 교제하며 동행하고 범사를 내어맡기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님과 함께하고 동행하는 사람은 범사에 복을받고 형통하게 됩니다.
성경에 아브라함 이삭 야곱 모세 여호수아 사무엘 엘리야 엘리사 다윗 히스기야 다니엘 등 성령님이 함께한 모든 사람들이 다 복을받고 형통하였습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일과 짐과 염려 걱정 문제를 성령 하나님께 내어 맡기십시오
원수 마귀는 성도가 성령충만 받지 못하게 성령님을 의지하지 못하게 가까이 하지 못하게 분리시키고. 그 도움과 복을받지 못하게 합니다. 원수 마귀는 죄인 된 사람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고. 그 죄로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죽고 난 후에는 진짜사람 그 영혼을 그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가서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고 성령님이 충만하게 임하면 믿음이 충만하고 구원에 확신과 평안과 기쁨이 넘치고. 불안 초조 두려움이 사라지고. 기도에 힘이 있고 범사에 긍정적이며 축복이 되고 감사하게 되고. 살아계신 하나님과 내세 천국과 지옥이 확실하게 있는 것을 알고 믿게 됩니다.
원수 마귀는 의심 염려 걱정 불안 두려움 부정적 안 된다 욕하고 불신앙 등등 흙탕 을 성도의 마음속에 계속던집니다. 예수 이름과 피 권세로 즉시 즉각 물리 치십시오. 말로할 수 없는 상황에는 맘속으로 물리 치십시오. 사람은 세상 술에 취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성령에 술에 취해야 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고 성령님이 오시면 자연히 범사가 잘 되고 부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고후 8;9.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헤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 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충만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