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 불노 영생.

2015. 1. 15. 03:40카테고리 없음

212.  불노 영생.

사람은 원래 하나님이 창조하실 때.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을 짓지 않고.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죽지 않고 영생하고. 살아 가도록 지었습니다. 그런데 에덴동산에서. 첫 사람 인간의 조상. 아담과 하와가 사탄 마귀의 유혹으로.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따먹고. 범죄하여 이 땅으로 쫒겨나와서 살 때부터. 인간은 그 죄로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죽고. 내세 그 영혼이 그 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인간의 죄가 멸망의 근본이 되고. 그 죄가 하나님을 가로막고 하나님의 복을잃고. 영생과 천국과 복락을 팔고. 지옥의 멸망으로 바꾸 었습니다. 즉, 인간의 죄가 우주만물과 영생 천국의 주인 하나님을 버리고. 거짖짓된 죄의 왕 멸망에 왕. 사탄 마귀 귀신들을 선택해 따라가서. 멸망받게 하는 것이 인간의 죄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이 세상의 온 인류가 그 죄로 영생을 잃고. 하나님의 복을잃고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살다가.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이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서 불타며 쉬지 못하고.땀 흘리고 뛰면서 이를 갈고. 슬피 우는 것을 불쌍히 여겨서.


하나님은 그 아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인 류 죄인을 대신해 십자가에 못 박아 심판받고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은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을 죄 용서하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값 없이 주는 은혜를 베풀어 놓았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자기 주인으로 모셔들이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와 멸망의 사탄 마귀 귀신들은 떠나가고. 삼위일체하나님이 거룩한 성령으로. 영생 천국의 만왕의 왕이. 그 영혼에 주인으로 오셔서. 죄와 멸망에서 건지고 구원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품에 품고.사랑과 은혜로 위로하며. 하나님의 복을 주시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모두가 다 복받기를 원하고 바라고. 우상숭배 하는 것은 모두가 다 그 죄로.하나님의 복을잃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죄로 하나님의 복을잃고 건강도 잃고 불노를 잃고.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살다가 늙어서 죽고. 내세는 그 영혼을 멸망받게 하는 것이 죄와 마귀입니다.


인간의 죄에 문제는. 이 세상의 모든 수단과 방법과 종교로서는. 해결할 수 없고 구원도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 아들 독생자 예수님의. 십자가 피 공로를 받아들이고.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 하고 믿을 때 만이.

하나님께 죄 용서받고 죄의 문제가 해결되고.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고.


원수사탄 마귀에게 해방되어.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과 자유를 얻고 잃었든 하나님의 축복을 회복하고.이 세상에서도 범사에 복을받고 살다가. 내세는 예수님의 33세 청춘의 불노 영생으로. 늙지 않고 천국에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는 어느 누구도. 아무리 좋은 약 좋은 건강식품 좋은 물을 마시고. 산다 해도 늙지 않고 죽지 않고 살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이 죄악 세상에서 죄 지은 인간은 모두가 다. 죄와 사탄 마귀 귀신들의 가난 고통 저주 질병의. 비 바람을 피하지 못하기 때문에. 죄의 비 바람으로 옷이 젖고. 마음과 영혼이 젖어서 끝내 죽음으로 나가서. 그 영혼이 죄의 멸망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의 도움으로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