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7. 깨닫지 못하면 짐승과 같다.

2020. 3. 30. 22:24카테고리 없음

2117. 깨닫지 못하면 짐승과 같다.

하나님이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이 후 인류의 역사는, 첫사람 인류에 조상 이담과 하와가 사탄의 거짓 말에속아,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따먹고 죄짓고 타락하여, 즉시 그 영이 죽고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이 땅으로 쫓겨나 살면서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태어난, 그 후손 온 인류까지도 다 죄인되어 정죄받고,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롬 3;23,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그래서 창조주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온 인류가 죄인되고, 또 스스로 자범 죄를 지어 마귀의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는 것을 불쌍히 여겨서. 

믿고 구원받을 수 있는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주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롬 3;26. 곧 이 때에 자기의 의로우심을 나타내사 자기도 의로우시며 또한 예수 믿는 자를 의롭다 하려 하심이라.


지금 이 시대에도 눈에 보이지 않는,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주야로 쉬지않고, 온 세계에서 인류에게 거짓말 하고 미혹하여, 온갖 죄를 짓게하고 타락시키서, 진짜 사람 그 영혼을 도둑질 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일을 합니다. 시 49;20. 존귀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 같도다.  


그러나 인간이 아무리 큰 죄를 지었다 하더라도, 깨닫고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가 아무리 구원과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예수님 안에 예비해 놓고 믿어라고 말씀하셔도, 믿지않기 때문에 구원받지 못하여, 어쩔수 없이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살후 2;10.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을 얻지 못함이니라.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즉, 큰 부자 집 아들의 결혼 잔치에 진수성찬을 차려놓고, 아무리 와서 먹으라 초청해도, 가서 먹는 사람들은 배부르지만, 말을듣지 않고 가지않고 먹지않는 사람들은, 배고프게 되는 것입니다. 


거울은 아무리 크고 좋아도, 우리의 잘 못된 머리카락 이나 모습을 보여 주지만, 바로 잡아 주지 못합니다. 

역시 율법과 계명은, 우리의 행실과 영혼의 죄를 보여 주고 가르쳐 깨닫게 하지만, 우리를 구원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죽은 영혼이 살아나, 부활에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역시 죄지은 사람이, 예수님의 십자가에 흘린 피를 믿으면, 모든 죄를 씻음받고 용서받고 의롭게 되어 구원받고, 원수 마귀가 아무 흠잡을 곳 없이 의롭게 되는 것입니다. 진실한 믿음이란, 하나님의 진리와 약속의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어떻한 환경과 처지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믿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속히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