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2. 22:20ㆍ카테고리 없음
2080. 밤은 캄캄해도 반드시 아침이 온다.
하나님은 먼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형상과 모양대로 첫 사람 아담을 지어 그 코에 생령을 불어 넣어, 만물과 달리 영혼을 담아 주시고, 땅을 정복하고 번성하며 만물을 지배하고 다스리고 살도록 위임하여 축복해 주셨습니다. 창 1;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또 하나님은 인류의 조상 아담에게, 에덴동산의 모든 실과는 임의로 먹되, 중앙에 섰는 선악과는 먹지말라.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창 2;16-17.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이르시되 동산 각종 나무의 열매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고, 생명의 약속에 말씀을 받았기 때문에, 날마다 하나님의 약속에 말씀을 읽고 듣고 묵상하며, 지키고 살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인류에 조상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약속에 말씀을 듣고도 잊어 버리고, 사탄의 유혹에 말을듣고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따먹고, 죄짓고 타락하여 영이 죽고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이 땅으로 쫓겨 났습니다.
아담은 사탄의 죄를 짓고 그 종이되어, 만물을 다스리는 권세와 지배권을 마귀에게 넘겨주고 말았습니다. 마귀가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까지 시험할 때, 눅 4;5-6. 마귀가 또 예수를 이끌고 올라가서 순식간에 천하 만국을 보이며. 이르되 이 모든 권위와 그 영광을 내가 네게 주리라 이것은 내게 넘겨 준 것이므로 내가 원하는 자에게 주노라. 그러나 예수님은 하나님 말씀으로 마귀를 물리쳐 이기고 승리하였습니다.
요일 5:19. 또 아는 것은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고 온 세상은 악한 자 안에 처한 것이며.
그레서 이 세상은 죄와 마귀의 악한 세상이 되어, 하나님을 모르고 믿지않는 세상 사람들은, 죄와 마귀에게 속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담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그 후손 온 인류는 죄와 마귀의 종이되어,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에 하나닝은,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가 믿고 구원받고,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얻을 수 있는 구원자, 그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 축복과 내세는 그 영혼이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렘 17;7-8.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그는 물 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 죄를 용서받지 못하고,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는 그 날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성도가 기도하는데 하나님의 응답이 없다고 불평하지만, 응답이 늦는게 아니라 하나님의 때가 오지 않은 것입니다. 전 3;1. 범사에 기한이 있고 천하 만사가 다 때가 있나니. 밤이 아무리 캄탐해도 밝은 아침은 반드시 오고, 터널이 아무리 깊어도 반드시 지나 가며. 하나님의 때는 반드시 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도는 불평하지 말고, 날마다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인내하며 기도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