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0. 고마운 사람.

2020. 2. 12. 22:16카테고리 없음

2070. 고마운 사람.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요 고난의 세상이기 때문에, 누구나 살다 보면 힘들고 어려울 때가 있고, 각자 상황은 다르지만 죽을 고비가 올 때도 있습니다. 혹은 돈이없어 끼니를 그를 때도 있고, 혹은 직장과 일터가 없어 찾아 헤멜 때도 있고, 혹은 몸이아파 사경을 헤멜 때도 있습니다. 그때 누가 도와주고 구제해 주는 사람은, 생명에 은인이며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 세상의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천길 만길 위험한 멸망의 낭떠러지 위에 서 있습니다.

누가 언제 어디서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길 만길 낭떠러지 지옥의 불못에 떨어져, 영원히 불타며 이를갈고 슬피울며 멸망받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영적 비밀입니다. 


그러므로 나에게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복음을 가르쳐 주고, 믿고 구원받게 전도해준 사람은 정말 고마운 사람입니다. 또 내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은, 믿는 우리 영혼의 영원한 구원자 은인이시며, 더 고마운 구세주이십니다. 


또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아무 값 없이 은혜로 주시는, 삼위일체 하나님은 너무나 고맙고 좋은 아버지이십니다. 


이 세상에서 죄짓고 멸망받을 나 대신 죽어 줄 사람 누가있겠습니까? 부모 형제 아내와 남편과 자식 아무도 대신 죽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인류의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죄지은 온 인류를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다 구원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는 범사에 돕는 은혜로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옛말에, 정승도 자기가 싫다하면 그만이다. 라는 말이있습니다. 역시 믿고 안 믿고는 여러분들의 자유이지만,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내세 천국과 지옥은 분명히 있습니다. 인류에게 자유를 주신 하나님은, 절대로 강제하지 않습니다.


다만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어느 날 육신이 죽는 날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이 어떻게 영광스러운 내세 천국으로 갈 수 있겠습니까? 힘과 노력으로 지식과 돈과 재산으로 권세와 명에로 올라가지 못합니다. 그러나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 만이, 하나님의 은혜로 용서받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으로 가서, 영원한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벧전 2:9.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육신이 죽는 끝 날까지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가 지은 죄에 심판받고 내세 지옥가서, 아무 쓸모없는 쓰레기처럼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전 3;17, 내가 내 마음속으로 이르기를 의인과 악인을 하나님이 심판하시리니 이는 모든 소망하는 일과 모든 행사에 때가 있음이라 하였으며...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