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5. 02:36ㆍ카테고리 없음
202. 만물에 아버지.
아버지는 그 가정에 가장이요 제사장이요. 가족의 식생활을 책임지고 땀 흘려 일하고. 아내와 자녀의 생명과 범사를 돌보고.지키며 보호하고 필요를 채우며 함께하고. 사랑을 베풀고 품에 품고 가족에 짐을지고. 세상 풍파를 헤치며 살아갑니다. 또 아내와 자녀가 말하면 들어주고. 필요한 것을 사주고 문제가 있으면 힘을 다 해서 해결하며. 일일이 말하지 않아도 아버지 마음은. 늘 가정과 가족을 사랑하고 좋은 것으로 주기를 원합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만물에 아버지이시며. 사람을 그 형상과 모양 대로 지어. 영혼을 보내 주신 온 인류의 영혼에 아버지이십니다. 히 12;9.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하지 않겠느냐.
하나님 아버지는 온 인류가 죄를 지어서.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괴롭게 사는 것과. 죽은 후에는 그 영혼이 그 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서. 멸망받는 것을 너무나 불쌍히 여기고 구원할 방책으로 그 아들을. 인류 죄인의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요3 ;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의 모든 죄를 다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죄에서 심판에서 멸망에서 원수 마귀의 손에서. 다 구원해 놓았습니다. 하나님은 인간의 죄와 멸망에서. 구원과 영생과 천국과 인간의 모든 보화를.그 아들 예수님 안에 다 보관하고 게십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는 자는. 그 속에 영생의 생명이 있고. 믿지 않는 자들은 영생의 생명이 없습니다. 즉,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자들은. 죄와 멸망에서 구원이 없고. 예수님의 부활에 새생명 영생이 없고. 하나님도 없고 천국도 없습니다. 그 대신에 죄와 심판과 마귀와 지옥의 멸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는 누구든지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순종하고 나오는 자에게는 아무것도 아끼지 않고. 원하는 대로 주시는 좋은 하나님이시지만. 끝까지 믿지 않고 죄와 원수 마귀를 따라. 멸망의 길을가는 불신자에게는. 아무것도 주지 않고 심판때에.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은 불신과 죄를 심판하고. 죄를 세세토록 불태우는 지옥의 멸망속으로. 스스로 들어가 쓰레기 같이 버리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하나님이 예수님의 십자가 피로 값 주고 사서.구원한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하나님은 믿는 자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않고.성령으로 함께하고 지키고 보호하고.아버지가 자녀를 돌보는 것 같이 믿는 자의 범사를 돌보고 도와 주십니다.
이 세상에서 우리를 낳은 육신의 부모는 잘 돌보지 못해도. 하나님 아버지는 그 아들을 십자가에 못 박아. 흘린 죄 없는 보혈로 값 주고 산 자녀를. 천하보다 귀하고 존귀하게 여기며. 불꽃같은 눈동자로 늘 지키고 보호하고. 구하는 것을 성령으로 이루어 주시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이 세상에서도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으로,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