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 03:16ㆍ카테고리 없음
199. 설계와 건축.
큰 빌딩이나 건축물 집이나 공장 기계나 비행기 배 자동차 등. 모든 것은 그 설계도에 따라 건축가나 시공자들이. 매일같이 그 설계도를 보고 이상 없이 시공을합니다. 이 세상에서 죄 짓고 살아가는 사람들 모두. 그 마음과 생각과 영혼속에 내세 천국을 믿음으로 설계하고.
믿음으로 자기의 내세 천국 집을 건축하여. 이 세상을 마치고 죽음으로 나갈 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 가서 영생하고 살게하기 위하여. 하나님이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아낌없이 보내어. 십자가에서 못 박혀 고통 당하며 죄 없는 보혈을 흘려서. 온 인류의 모든 죄와 허물과 거짓되고 헛된 것을 다 청산하고. 대신 죽어 영생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이 세상에서 온 인류는 죄짓고 80-100세 밖에 살지 못하지만.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기만 하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을 얻고. 내세 천국의 좋은 장막을 가슴속에 설계해 믿음으로 건축하여. 때가 되면 들어가서 영생하며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아무리 크고 높고 좋은 장막을 건축했다 해도. 그것은 영원하지 않고 내세로 나갈 때.이 고지고 가지고 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이 세상에서도 무엇이든지 원하는 것을 가슴속에 설계하고. 성령님께 도움을 청하고 기도하여 다 이루고. 내세 천국에도 좋은 장막을 설계하여 믿음으로 건축해.들어 가서 영생하고 살아야 됩니다.
죄인된 사람은 모두가 다 가슴속 영혼에 그 죄를 씻어내고. 그 위에 좋은 설계도에 따라 아름다운 자기와 장막을 건축해야 합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것은 내세 자기의 집을. 그 믿음으로 날마다 건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구약시대 노아가 믿음으로 구원에 방주를 지었듯이. 죄인 된 사람이 예수님을 믿음으로 내세의 천국에 자기의 집을 짓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되고 영생과 천국을 얻은 자기. 왕 같은 제사장이 된 자기.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한 자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치료와 축복으로 살아 가는 자기. 늘 성령님과 함께하고 교제하고 동행하는 자기를 건축해야 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내세 천국을 그 가슴과 영혼에 설계하지 못하게.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믿음으로 천국 집을 건축하지 못하게합니다. 마귀는 사람들에게 의심과 불신앙을 던져서. 믿지 못하게 하고 또 믿음을 방해합니다. 구약시대 노아는 하나님의 말씀과 믿음으로. 비가오지 않든 시대에 마음에 설계한 방주를. 120년동안 매일 건축해. 하나님의 대홍수 심판 때 그 가족과 함께 방주로 들어가서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 죄악 세상에서 우리도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마음에 천국 방주를 매일 믿음으로 건축해.때가 되면 들어 가서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구약 노아 시대에는 대홍수로 물심판을 하였지만. 지금 이 세상은 앞으로 해가 뜨거워져 산천초목을 태우는 불심판이 되고. 천년 왕국 끝에는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는 심판이 있습니다. 계 20;9. 참조.
저희가 지면에서 널리 퍼져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는 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서 저희를 소멸하고...이 세상은 선하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악하게 끝나게 되며. 앞으로 세계가 하나로 통합되며. 경제가 어려워져 몇 년 후부터는 살기가 어렵게 됩니다.
이 세상에서 죄지은 사람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 내세 천국 집을 설계하지도 건축하지도 못합니다.그것은 천국에 주인 되는 예수님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서 살던 사람이 죽음에 문을 열고 나가. 그 영혼이 하나님 앞에 설 때 그 속에 천국에 집을 믿음으로 건축하지 않은 사람은.천국으로 들어 갈 수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살 때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그 가슴과 영혼속에 믿음으로 천국에 집이 건축된 사람은. 당당하게 들어 가서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멸망에서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