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1. 22:21ㆍ카테고리 없음
2028. 희망이 있는 사람.
이 세상에서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은, 금세와 내세에 희망이 있지만, 믿지않는 사람들은 그 마음속에 내세 천국에 희망이 없습니다. 현재의 삶이 아무리 어렵고 괴로워도 그 마음에 희망이 있다면, 절망을 극복하고 행복을 건설하며 즐겁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람을 지을 때, 죄절하고 절망하는 존재로 짓지않고, 꿈과 희망찬 존재로 땅을 정복하고 만물을 다스리며 지배하는, 권세와 능력있는 사람으로 지었습니다.
창1;27-28.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그러나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타락하여 마귀의 종이되어, 좌절하며 절망가운데 살고 있는 것은, 창조주인 생명과 복에근원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버림받았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만물은 햇빛을 받지 못하면 죽고, 고기가 물을 떠나면 죽듯이. 하나님을 떠나 그 마음에 말씀과 내세 천국에 희망이 없는 사람들은, 육신은 먹고 마시고 살았지만, 실상은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죽은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어떻한 환경과 처지에서도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 공간에 창조주인 하나님이 계시지 않으면, 마귀가 들어와서 거하거나 아니면 빈집이 될 수 있습니다.
죄지은 어떤 사람의 마음을 세상과 마귀가 점령하여, 하나님을 불신하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 사람은 교만과 자아가 그 마음을 점령하여, 인본주의 자기 우상을 세워 경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의 그 마음을 마귀가 점령하거나, 자아 중심 인본주의가 되면, 하나님이 없다 천국도 지옥도 없다 죽으면 그만이다.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의 영혼과 마음과 생각은, 곧 하나이며 자기입니다. 사람은 누구를 의지하고 믿고 살도록 지음받았기 때문에, 옛 선조들은 하나님을 찾아 믿기위해, 나간 것이 곧 우상숭배가 되었고, 더 발전하여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를 세우게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사람은, 누구나 삼위일체 창조주 하나님을 그 마음속에 주인으로 모시고, 그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축복받고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어떤 상황에서도 절망하지 않습니다.
시 103;2-5.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의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그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네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 독수리 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우리의 마음속에, 성령님이 바람과 불 같이 오셔서 위로하시고, 꿈과 희망과 소망이 넘치게 하심으로 어떻한 고난도 이길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에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우리는, 이 땅에 삶이 끝나면 탄식과 슬픔과 눈물과 근심이 없는, 내세 영원한 천국이 예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내세 불타는 지옥이 가다리고 있습니다.
나라와 민족과 개인의 흥망성쇠는, 그 마음속에 꿈과 희망이 있느냐 없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올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좌절과 낙심하지 말고, 꿈과 희망의 비젼을 가지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십시요. 환경이 어두워도 성령님을 의지하고 믿음으로 기도하고, 범사가 잘 되는 것을 기대하십시요.
성령남이 나와 함께하신다, 좋은 일이 일어난다. 기적이 일어 난다 말 하십시요.
그 마음에 꿈과 희망있고 성령님이 함께하는 사람은. 그 도움과 은혜로 범사에 축복받고 반드시 최고 인생의 행복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진실로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