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29. 22:27ㆍ카테고리 없음
2025. 네가 어디있느냐?
오래전 어떤 부부가 어린 아들을 우연히 잃어 버리고, 직장도 그만두고 온 사방으로 찾아 다녔지만, 소식조차 듣지 못하고 눈물만 흘리며, 돌아 오기를 기다렸지만 허사습니다. 어디 자녀를 잃은 사람들이 이분들 뿐이겠습니까?
우리는 몰라도 상상외로 많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1970년대 잃어버린, 온 세상을 떠들석하게 한 두형이 사건입니다.
두형아 두형아 어디 있느냐? 부모의 심검을 울리는 유행가, 두형이 노래도 나왔습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첫사람, 아담이 죄짓고 나무뒤에 숨었을 때, 하나님이 아담아 네가 어디있느냐 부르시며 찾았습니다.
창 3'9.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부르시며 그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 있느냐? 이 시대에도 죄짓고 가정과 직장과 사업뒤에 숨어 사는, 각 사람들의 이름을 부르시며 구원과 축복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은 네가 어디있느냐 찾으십니다.
잠 8;17-18.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부귀가 내게 있고 장구한 재물과 공의도 그러하니라. 21. 이는 나를 사랑하는 자가 재물을 얻어서 그 곳간에 채우게 하려 함이니라.
우주만물과 온 인류를 창조하신 절대주권자 하나님 아버지도, 온 세계에서 죄짓고 마귀에게 종으로 팔려. 왜 나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죄와 마귀를 따라 멸망으로 나가는, 수많은 인류의 자녀를 잃고, 슬프하시며 돌아 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한 사람 한 사람을 천하보다 귀하게 그 영혼을 지었지만, 모두가 다 스스로 죄를 짓고 마귀에 종으로 팔려 갔기 때문에, 가슴을 치고 우시며 그 죄와 마귀의 종과 저주와 멸망에서, 다시 구원하여 자녀삼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주시기 위해서,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려 대신 심판하고, 대신 죽여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께 돌아와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으로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영생하는 천국으로 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올무에서 벗아나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 줄에 목매여,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최고 기적은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가, 누구든지 그 아들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해 내는 기적입니다. 즉, 죄짓고 멸망받을 인간이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을 용서하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영생과 천국을 주시는 기적입니다. 이는 하나님 만이 할 수 있는 기적이며, 하나님 만이 줄 수 있는 축복입니다.
이단에 빠진 사람들은 은혜받고 구원받았다고 하면서, 직장과 가정을 버리고 자기 몸까지 받치는 여자도있다고 합니다.
이는 하나님의 뜻이 아니고, 마귀의 미혹과 속임수에 넘어 가 명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령으로 감동하여 쓰여진 성경은, 비밀과 비유로 많이 쓰여있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렵고 해석하기 어렵습니다.
벧후 3:16.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이단들은 자기들 멋대로 성경을 해석하여, 하나님 진리의 말씀밖에 넘어가 이단이 되는 것입니다. 성도는 마지막 때 특히 이단의 미혹에 조심해야 합니다. 살전 2:3.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하늘 보좌를 버리고 이 땅에 구세주로 오셔서, 가난한 자들의 이웃이 되고 병들자들의 가족이 되고. 과부와 고아들의 아버지가 되고, 역경과 절망에 빠진 자들의 친구가 되고,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에 구원자가 되십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