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 신정. (2015년 새해)

2015. 1. 1. 00:55카테고리 없음

198. 신 정 [2015년 새해]

사람들은 새해가 되면 모두가 다 올해는 새롭게 살아보자. 착하고 선하게 살아보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복을받고 잘 살아보자.또 꿈과 목표를 세우고 다짐하며 굳게 결심합니다. 전에 어떤 사람이 새해에는 술을많이 먹지 않겠다 결심하고.

또 어떤 사람은 올해는 담배를 끊겠다 하더니.


새해 일 주일도 안 되서 친구 모임에가서. 술을 마시고 고주망태가 되어 이성을잃고 해롱해롱 하고. 또 금연을 한다던 사람은 3일도 안 되서. 줄 담배를 피우고 자기를 꿀뚝통으로  만들었습니다. 새해 계획은 잘 세웠는데. 지킬 수 있는 의지와 결심이 부족해. 자기와의 약속을 깨버린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새해에도. 마음과 생각과 상상의 자원과 똑같은 시간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새해에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깨닫고 하나님을 알고 믿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주시고. 믿는 자들에게는 꿈과 소망과 복을받는. 새로운 시간을 주셨습니다. 또 새해에는 여러가지 개획과 결심을많이 하고 세우는 것도 중요 하지만. 실천하지 못하고 지키지 못 하는.계획과 결심은 안개와 같은 것입니다.


또 세상 사람들은 신정이나 구정이 되면. 산이나 들이나 바위나 나무나 우상에게 가서. 복을 달라고 절하고 빌며. 또 사주 관상 점치고 손금보고 토정 비결보고. 굿하고 이사갈 날자  결혼 날자. 배필감을 미신에게 물어보고. 심지어 하나님을 믿는 자들도 그런 사람이 있다는데. 그것은 모두가 아무 쓸데없는 헛것이며. 원수 마귀의 거짓된 죄 짓는 장난입니다.


또 기도받으로 예언받으로 다니는 것도. 사탄 마귀의 죄짓는 장난입니다. 모든 일은 인간에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께 맡기고 성령님께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은 먼저.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알고. 인류 죄인에 구세주로 오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는 것이. 최고의 계획이요 결심이며 복을받는 길입니다.

인간은 모두가 다 죄인이기 때문에. 죄인은 먼저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먼저 하나님 앞에 나와서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난 후에. 복에 근원이신 하나님께. 가정과 가족과 자녀와 직장과 사업과 건강과 행복을 구하고. 꿈과 목표를 세우고 성령님을 의지하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십자가 밑에 나와서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난 후에 복과 소원을 기도하십시요. 하나님께 죄 용서와 구원받지 않고는. 아무리 복을 구해도 그 복은. 죄인이 받는 세상의 일시적인 복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말씀충만 믿음충만 성령충만 하고 감사하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하나님은 반드시 복을 주십니다. 요삼 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 하노라. 히 6;14. 내가 반드시 너를 복주고 복주며 너를 번성케하고 번성케 하리라.

 

또 하나님을 믿는 우리는 하나님께 순종하고.이 세상의 모든 권세와 질서에 순종해야 복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법과 세상질서를 파괴하면. 아무리 복을 달라고 기도해도 소용없습니다. 이 세상의 권세와 질서도 하나님이 세웠기 때문입니다.

새해에는 거창한 계획과 목표도 중요하지만.


먼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잘 믿고 말씀을 많이읽고. 믿음충만 성령충만 하고 성령님을 의지해 열심히 기도하고 감사하고.하나님과 세상 권세와 질서에 사람을 보지말고. 순종하고 남에게 축복해 주십시요. 남을 축복해야 내가 복을 받게 됩니다.하나님 아들 예수님만이 인간에 꿈과 소망과 희망과 축복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새해에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모시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으로 꿈과 계획과 목표를 이루어.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고.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