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 십자가를 붙들어라.

2014. 12. 31. 05:06카테고리 없음

197.  십자가를 붙들어라.

사람이 이 세상에서 살아가다 보면 생각하지 못한 어려운 환경이나 생할의 난관에 처할 때가 있습니다. 가정이나 직장이나 사업이나 자녀나 혹은 질병으로 사고로 사람의 힘과 방법으로 해결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사람의 절망의 끝이 하나님의 시작입니다.

그 때는 잠시 뒤를 돌아보고.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돌리시며.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생각하고.온 천하 죄인을 구원하기 위해서.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달아 못 박고 피 흘려. 인류 죄인을 대신해 죽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십자가를 붙잡아야. 하나님이 건져주시고 구원해 주시고 자녀 삼아 주시고. 성령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복을 주셔서.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리는 노래가 가슴속에서 울려퍼져 나오게 하십니다.


사람에게 고난과 고통과 역경이 하나님을 안내하고. 찾게하고 알게하고 하나님을 가르치고. 의지해 믿게하는 몽학선생님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 지은 인간은 스스로 하나님을 찾아 나오기가 어렵습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그 영혼을 죄로덮어 잠들게 하여. 하나님을 모르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의 지식과 세상의 지혜로서는. 죄인에 구원과 영생이 되는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알 수 없습니다.

 

저도 30년 전에 일어서지 못하는 관절염의 질병과 고통으로. 고난에 선생님의 안내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이 불같이 임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고 치료받고 축복받고. 천국 갈 때까지 십자가를 붙들고 살게 된 것은. 하나님의 큰 은혜와 축복입니다.


십자가 밖에서는 전혀 하나님을 모르고 살았습니다. 하나님과 천국과 지옥 그런 얘기는 내게하지 말라고 강퍅했던 죄인 이였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이 내 죄를 지고 십자가에서 못 박혀. 내 대신 피를 흘리고 고통당 하고 내 대신 죽어서. 나를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했다는 사실을 알고 믿게된 것은. 내게 엄청난 금세와 내세의 큰 축복이고. 또 가정과 가족이 다함께 찬송을부르고. 하나님께 예배드린다는 것이. 말할 수 없는 엄청난 축복을 받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믿는 자에게 구원과 사랑과 은혜와 치료와 축복의 참 좋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무서운 심판의 하나님을 알아야합니다. 사람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나 고난이나 환란은. 하나님이 부르시는 신호등일 수도 있습니다.

때는 세상과 천국을 경계하는 십자가를 붙잡고. 하나님을 찾아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하나님은 살아계셔서. 죄를 용서하고 구원해 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살아갈 수 있는 길을여시고 인도해 복을 주시며.

이 세상을 마칠 때는 내세 천국으로 인도하여 영생하고 살게 하십니다.


십자가 밖에 있는 세상 사람은 하나님을 모르고 방황하며. 허송 세월만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고전1;8.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은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아직까지 예수님을 믿지 않고 있는 사람들은. 속히 십자가를 붙들고 마음과 영혼에 중심을 잡고. 인류 죄인의 구세주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십시요. 속히 십자가를 붙들고 중심을 잡으십시요.

 

그렇지 않으면 세상의 죄에 풍파와 물결과 파도에 떠내려 가서. 천길만길 지옥의 낭떠러지에 떨어져. 멸망받게 됩니다.

원수 마귀는 세상의 죄와 풍파로 모든 사람을 지옥으로 몰아넣을려고. 온갖 수단과 방법의 술수를 쓰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그 삶에 하나님이 없는 사람은. 모든 것에 알맹이 없는 껍떼기 뿐입니다.


즉. 앙꼬없는 찐빵같은 인생입니다. 그 영혼에 죄만 가득하고 구원이 없고 영생이 없고. 내세 천국이 없기 때문에 잠시 보이다가 없어 지는 안개와. 굴뚝에서 나가는 연기와 똑같은 인생입니다. 사후에는 원수 마귀가 죄 줄로 그 영혼을 끌고 가서 지옥불에 세세토록 태우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십자가를 굳게 붙잡고. 성령님을 의지해 도움을 청하고 범사를 맡기고, 기도하여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