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11. 22:34ㆍ카테고리 없음
2007. 남을 대접해야 대접받는다.
오래 전 미국에서, 숨겨진 예술이린 책을 낸, 에디쓰 쉐이퍼 여사는 아주 추운 겨울 어느 날 자기 집 뒷문에서, 남루한 옷을입고 벌벌떨며, 아주머니 따뜻한 커피 한잔과 빵 한 조각만 주세요? 애원하며 구걸하는 거지에게. 에디쓰는 들어와서 앉으시요 말한 후, 왕에게나 어울릴 만 한 따뜻한 국에, 아주 크고 두툼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모양 좋은 큰 접시에 담아 식탁에 차려서 장식까지 곁들여 주고, 아이들은 작은 꽃다발을 만들어 옆에 놓아 주고, 마침 저녁식사 시간이 되어, 촛불도 켜서 꽂아 주었습니다. 너무나 감격해 놀란 거지는 배도 고프지만 황당해 하며, 아니 이것 모두 저를위한 것입니까? 예, 어서 드세요 곧 커피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요한복음 책도 선물 드리니, 가지고 가서 꼭 읽어 보세요. 거지는 식사를 다하고 말 할 것도 없이 에디쓴 집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눈물을 흘리며 감사 인사를 하고 나갔습니다.
여러분들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남을 대접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년말 연시에 가난하고 없는 이웃 사람들에게, 작은 것이라도 정성것 나누고 베풀어 준다면, 하늘에 평안과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히 13;2.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잠 11:25. 구제를 좋아하는 자는 풍족하여질 것이요 남을 윤택하게 하는 자는 자기도 윤택하여지리라.
지금은 물질 만능시대로 모두 다 잘 산다고 하지만, 의외로 가난하고 어려워 못 먹고 못 입고 못 쓰고, 말 못하는 가슴 아픈 사람들이 상상 외로 많습니다. 더욱 추운 겨울에 난방도 못하고 떨며 사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세상에 인간의 죄와, 의식주 문제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이 세상에는 죄와 뭔수 마귀가 있기 때문에. 온 인류는 유혹으로 죄짓고,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육신의 죽음과,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대속 구원을, 회개히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에 종 노릇하며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나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죄악 세상에서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회개하고 믿어야 구원받고, 말씀을 읽고 기도해야 성령으로 거듭나 변화되고 성화되어, 내세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말씀을 읽지 못하게 깨닫지 못하게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기 도하지 못하게 성령받지 못하게 방해하여, 축복받지 못하고 남을 도와 주지 못하고, 대접하지 못하고 공수레로 살게 하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천하보다 귀한 보배 그 영혼을 도둑질 해 끌고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을 읽은 여러분들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