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26. 22:47ㆍ카테고리 없음
1992. 하나님이 지키는 나라와 사람.
.우리나라 옛 선조들은 대부분 유교나 불교를 숭상하며, 외적 침입을 수십 차례받으며 조공도 바쳤습니다.
이는 5.000년 우리 민족의 험난한 과거 역사에, 하나님의 말씀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복음이 들어 오면서, 새로운 발전과 하나님 축복의 시대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외국 선교사들이 이 땅에 와서, 하나님 말씀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복을 전도하면서, 학교와 병원과 고아원을 세우고, 헐벗고 굶주린 사람들을 돌보고 교육하여, 기독교가 차츰 뿌리 내리며 지도자들을 배출하였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이승만 전 대통령으로. 그는 1894년 아펜젤러 선교사가 세운 배재 학당에서 기독교를 접하고, 우리 나라의 정치를 미국식 민주주의를 도입하자고 주장 하다가, 역적으로 몰려 한성 감옥에 투옥되었습니다.
고 이승만 대통령은 감옥에서 성경을 열심히 읽고 기도하다가, 성령님이 임재하심으로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고려는 불교를 믿었고 조선은 유교를 믿었지만, 그 모든 세상 종교는 구원과 부활이 없고, 소망이 없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고 이승만 대통령은 하나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열심히 전도하였습니다.
그래서 하나님 축복의 기독교 신앙 바탕위에, 이 나라를 세우고자 무척 노력하였습니다.
그가 좋아했던 성경 구절은, 시 145;13-14. 주의 나라는 영원한 나라이니 주의 통치는 대대에 이르리이다.
여호와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비굴한 자들을 일으키시는도다.
그는 출옥 후 나라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에 가서, 당시 최고 문명의 조지워싱턴 대학과 하버드대학과 프린스턴대학에서, 국제법과 정치학을 공부하여 정치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우리나라는 그냥 세워진 게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생명을 걸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음으로, 천국에 소망을 두었던 초대 대통령 고 이승만과 기독교인들의 눈물과 기도로 세워진 나라입니다.
고 이승만은 대통령이 된 후, 제헌국회가 열리는 날에 예수님을 믿는 이윤영 국회의원을 불러서, 대표 기도를 부탁하여 당시 기독교인은 1%에 불과 하였지만, 모두가 일어나 함께 기도하며 아멘으로 화답하였습니다.
고 이승만 대통령은 재임시, 100만명 전도 목표를 세우고 군목 교목 원목을 세워, 나라와 민족들이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축복받고 살도록 배려했다는 것입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시 62;7.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고 이승만 대통령은 당시 우리나라 국민 100만 명이, 예수님을 믿으면 하나님의 축복으로, 영국만큼 잘살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야곱과 다윗이 하나님 말씀과 믿음으로 스라엘 나라를 세웠다면, 우리나라는 고 이승만 대통령과 기독교인들이, 말씀과 믿음에 기초하여 세운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그동안 위기 때마다 하나님이 지켜주시고, 유래없는 하나님의 축복으로 짧은 시간에 경제 강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어느 때 보다도 위험한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부동산과 경제가 추락하고 정치가 혼란하며, 미국과 북한이 핵을 가지고 대립하고, 일본과 무역이 막히고 기업들이 중국에서 철수하고, 수출도 저하되고 내수 시장도 사상 최악이라 합니다.
성경 사사기를 보면, 이스라엘의 위기와 어려운 경제에는, 지도자들이 죄짓고 타락하거나 기도하지 않을 때 였습니다.
우리나라에 지도자들과 국민 모두가, 하나님 말씀을 읽고 열심히 부르짖어 기도한다면, 다시 정치 경제 사회 국민 모두가 하나님의 축복으로 일어날 수 있고, 하나님이 이 나라와 가정과 개인을 지켜 주실 것입니다. 저와 여러분 모두 나라를 위해 기도합시다.
렘 33;2-3.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여러분은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