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 깨달아야.

2014. 12. 29. 03:38카테고리 없음

195.  깨달아야.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람을 만물의 영장으로 지어서. 깨닫는 마음과 생각을 주었습니다. 사람은 만물을 보고 창조하신 하나님을 깨닫고 알아야 하며. 또 만물이 봄에는 새싹이 나고 꽃이 피고. 가을에 낙엽이 지는 비유로. 인간에게도 금세를 지나면. 내세가 있다는 것을 깨달아 알아야 합니다.


또 죄 지은 인간을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하기 위해서. 죄 없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대신 못 박히고.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해 놓은 사실을 깨달아 알고 믿고. 자기의 죄에서 죽음에서 멸망에서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존귀하게 천하보다 귀하게 지었지만.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받을 짐승과 같다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시 49;20. 존귀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과 같도다. 호 4;14. 깨닫지 못하는 백성은 패망하리라.

 

어떤 사람은 이 글을 읽어도 깨닫지 못하고 허공을 치는 사람이 있습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에게 죄를 짓게하여 깨닫지 못하게 알지 못하게.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구원받지 못하게 합니다. 제가 오래전에 이웃집 아주머니에게 예수님을 믿으면 천국 갑니다. 믿으십시요 말하니 비웃으며 당신이나 잘 믿으시요 하길래. 그후 장문의 전도 메세지를 써서. 그 아주머니가 빨래하는 부엌에 던지고 왔습니다. 그 후에 알아보니 그 아주머니가 자녀들을 다 데리고. 그 동네 교회로 나간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예수님의 천국복음에 말씀을 우습게 농담으로 귓등으로 들을 것이 아니라. 진실로 깨닫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깨닫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어야. 금세도 내세도 복을받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 지은 사람의 그 영혼이 죽고 사는 것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느냐 안 믿느냐 에 달려있습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고 그 영혼이. 내세에 천국에서 영생하고 살지만. 끝까지 믿지 않는 사람은 그 영혼이. 내세 지옥에서 세세토록 불꽃 가운데서. 이를 갈고 슬피 울며 살아 있으나 무용지물로. 쓰레기같이 불타며 살아 가는 것입니다.

 

봄이오면 따뜻하고 겨울이 오면 추운 것을 다 알듯이. 금세가 지나고 죽음으로 나가면. 내세에 천국이있고 지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 알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아야 현명한 사람입니다. 사람은 이 세상에서 깨달아야 할 일이 많지만. 그 중에서 먼저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깨달아 알고. 믿고 구원받는 것이 이 세상의 최고의 깨달음이요. 자기의 생명을 찾고 얻게 되는 것입니다.


또 어떤 사람은 무조건 내세 천국과 지옥이 없다고 말하고 주장하며. 남의 말은 듣지 않고 자기의 고집만 부리고.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것은 죄와 마귀의 고집입니다. 원수 마귀가 깨닫지 못하게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그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성령님이 예수님의 부활에 새 생명으로. 그 영혼을 터치해 깨우고 영생을 주시는 것입니다. 지은 인간에게 죄와 죽음과 심판과 멸망에서 건져내고 구원할 분은.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