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 잃은 자녀 돌아 오길.

2014. 12. 27. 04:25카테고리 없음

193.  잃은 자녀 돌아 오길.

어느 어머니가 먹고 살기 어려운 1970년대. 어린 딸 둘을 남의 집에 보냈다가 40년 만에 다시 만나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혈육은 속이지 못하고 잊지 못하고. 항상 가슴속에 마음속에 자리잡고 생각나며. 자식이 잘먹고 잘살며 언제라도 만나 보기를. 기대하고 또 돌아 오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의 모든 사람에게. 그 형상과 모양 대로 지은 그 영혼을 한 사람 한 사람의 육신속에 보내준 그 영혼에 아버지이십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이 세상에서.착하고 의롭게 사랑으로 선하게 살다가. 이 세상을 마칠 때 다시 보내준 거룩한 아버지 집 천국으로 오기를 원하고 계시지만. 인간은 이 세상에서 죄를 지어. 가난 고통 저주로 괴롭게 살다가 죽음에 문을 열고 나갈 때.그 죄 줄을 마귀가 잡고. 아버지 집으로 돌아 가지 못하게. 원하지 않는 지옥의 멸망으로 들어 가서. 세세토록 영벌을 받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천하보다 귀한 사람의 그 영혼을 잃고. 애통하고 안타까워 눈물을 흘리시며. 인류 죄인을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하기 위하여. 죄인을 구원하는 제물로 그 아들을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희생제물이 되게. 예수 그리스도를 대속물로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온 인류의 세상 죄를 다 지고 어린양의 대속물로. 십자가에 달려 못 박히고 피 흘려 대신 죽어서.온 인류 죄인의 구원을 다 이루어 성취하고. 무덤에서 부활 승천 하였습니다.


하나님은 죄지은 인간이 자기 죄를 깨닫고. 십자가에서 대신 죽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믿고. 죄 용서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나오기를. 학수 고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사람이 죄를 지어서 지옥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죄인의 구원자로 보내어. 십자가에서 피 흘리고 희생제물로 대신 죽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고. 자기 죄를 회개하지 않기 때문에. 마귀에게 그 죄 줄로 끌려 지옥으로 가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집 나간 자식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아버지로 날마다 매일같이 죄 지은 인간 어느 누구라도. 빈부 귀천 지위 고하를 보지 않고. 십자가 앞에 나와서 그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죄를 회개하고 믿고 하나님 아버지께 돌아오기를 등불을 켜고 기다리고 계십니다. 이 세상에서 죄 지은 한 사람이.예수님을 믿고 죄를 회개하고 나오면. 하나님 아버지와 천군 천사들이 하늘에서 박수를 치고. 기뻐하며 살진 송아지를 잡는 축복을 주시고. 때가 되면 천국으로 인도해 영생복락을 값 없이 주시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에게. 이 세상의 모든 것은 다 믿으도 된다고 거짓말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님은 절대로 믿지 못하게 합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죄를 회개하면. 모두가 다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을 얻고. 천국으로 가는 것을.원수 마귀는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절대로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그 죄로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그 죄로 죽고 그 죄로 내세에 지옥에서 세세토록. 멸망받게 하는 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고 그들의 목적입니다.


죄 지은 사람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그날부터 하늘의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되고. 천국에서 그 사람이 거할 장막을 건축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의 모든 사람에 그 영혼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이 세상에서 인간이 아무리 착하고 선하고 고행을 하고 구제하고 봉사를 해도. 예수님을 믿지 않고는 구원을 받지 못합니다.

 

죄 지은 한 사람 한 사람 모두가 다 자기가 십자가를 지고 죄의 심판으로 죽어야 할 죄인 대신으로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형벌과 심판을 대신 받고 대신 죽었습니다. 예수님이 내 대신 십자가에서 내 대신 피 흘리고 심판받고 죽었음으로. 나는 이제 죄에 심판을 받을 필요가 없고. 예수님이 내죄를 그 피로 값을 지불했기 때문에. 나는 죄에서 해방되고 죄 줄이 끊어져.

마귀에게 끌려가지 않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피로 내 죄는 씻음 받고 죄 줄은 끊어지고 하나님께 죄 용서받고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로 돌아와.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와 도움으로,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