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 불안과 평안.

2019. 10. 29. 22:35카테고리 없음

1964. 불안과 평안.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이 땅에 임마누엘로 오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우리와 함께 평안으로 계신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은 인류 죄인들의 구원을 위해 이 세상에 오셨고,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을 다 이루시고, 무덤에서 부활하여 승천하여 다시 성령으로 오셔서, 교회와 믿는자들과 함께 계십니다. 


요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17-18. 율법은 모세로 말미암아 주어진 것이요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것이라. 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아버지 품 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

29. 요한이 예수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이르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예수님이 우리의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우리의 죄를 속량하시고, 대신 죽고 부활하여 믿는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삼고 영생과 천국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믿는 우리를 지극히 사랑하시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예수님의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며, 시험과 환난에서도 지켜주시고. 필요하고 구한 것을 채워 주십니다. 


마 6;8.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요 2;24-25. 예수님은 친히 모든 사람을 아심이요. 또 사람에 대하여 누구의 증언도 받으실 필요가 없었으니 이는 그가 친히 사람의 속에 있는 것을 아셨음이니라.

나님은 믿는 우리의 모든 것을. 다 아시기 때문에 무한한 자원이 되십니다.



1908년 미국의 제임스 해밀턴이란 의사 앞에, 아주 지치고 슬픈 표정을 한 사람이 찾아 와서. 의사 선생님 저는 매일같이 초조하고 불안하고 우울하여 견딜 수 없습니다. 그 어디에 가도 행복을 찾을 수 없고 즐거움과 기쁨도 없어. 이대로 죽고만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의사는 오늘 저녁에 광대 크리말디의 공연을 보세요, 이 세상에 그 사람만큼 웃게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크리말디가 당신의 우울증을 고쳐 주실 것입니다. 예, 제가 바로 크리말디 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삶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합니다.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열심히 읽고, 예수님을 영접해 회개하고 믿고, 성령님을 의지하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시면, 평안이 와서 당신의 우울증을 고쳐 주시고, 평안과 행복을 주실 것입니다. 요 14;27.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사람은 누구나  그 마음에 평안이 필요합니다. 세상에 평안은 잠시 잠간 이지만, 진정하고 영원한 평안은 예수님 안에 있습니다. 인류는 다 마귀의 죄를 지었기 때문에,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불안과 초조와 우울함으로, 염려 근심하며 살아 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구원받아야, 평안을 얻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내세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저주와 불안과 초조 가운데 살다가 죽고, 내세는 그 영혼이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영혼이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