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23. 08:20ㆍ카테고리 없음
189. 살충제.
집안에 바퀴나 나팔이 개미 벌레들 거미들. 여름에는 파리와 모기들이 가끔 날 때가 있습니다. 옛날에 시골에는 여름에 말 할 수 없는.파리 모기가 득실거렸습니다. 그 때는 살충제를 뿌리면 없어 집니다. 이 세상에서 죄 지은 사람들의 집에는.
영적 파리 모기 벌레들의 사탄 마귀 귀신들이. 집안에 들어와서 구석 구석에 줄을 치고 사람을 괴롭게 합니다. 영적 마귀의 벌레들은 살충제나 소독을해도. 없어 지지 않고 아무리 깨끗이 청소해도 없어 지지 않습니다.
영적 마귀와 귀신들의 벌레는. 집안에서 줄을 치고 있다가. 사람에게 평안과 기쁨과 즐거움을 빼앗고. 불안과 초조와 공포를 조성하고. 미움 시기 질투로 싸우게하고. 두렵고 뜰리며 무슨 일에든지 자신이 없게하고. 좌절과 절망을 심어서 나약한 사람으로. 전략하고 나아가서 병들게 하여. 죽고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원수 마귀의 일을 멸하고. 죄인을 구원하기 위해서. 하나님이 그 아들을 구원자로 보내서. 예수 그리스도는 온 인류의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서 고난과 고통을 당하며. 못 박히고 피 흘려 인류 죄인을 대신해 죽고. 온 세상의 죄인에 구원을 다 이루고. 사탄 마귀 귀신들의 정사와 권세와 무장을. 폐하고 해제시켰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면. 원수 마귀는 한 길로 왔다가 일곱 길로 쫓겨 가게 됩니다. 또 집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가족들이 모여서 가정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면. 안에 줄을 치고있던 사탄 마귀 귀신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찬송과 기도와 예수님 이름과 피의 살충제로 뿌림받고.다 뜰어지고 떠나가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이고 찬송과 기도와 예수님 이름과 피는 영적 살충제로서. 사탄 마귀 귀신들은 그 소리를 들으면.
기급하고 도망치게 되는 것입니다. 죄악과 불의에 원수 마귀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면 사탄 마귀 귀신들은.
힘이 쪽 빠지며 꼼작 못하고 떨게 됩니다.
하나님 씀과 찬송은 포탄과 같고 기도는 총알과 같으며. 예수님 이름과 피는 능력과 권세가 있어서. 사탄 마귀 귀신들을 억압하고 묶고 물리 치는 권세가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진리 말씀과 찬송과 예수 이름과 피 권세로 기도하면. 사탄 마귀 귀신들은 힘을 잃고 맥이 빠져 도망치게 됩니다. 사람의 힘과 능으로 이 세상의 어떤 무기로도. 원수 마귀를 이길자가 아무도 없지만. 하나님의 말씀과 찬송과 예수님이름과 피 권세로 기도하면.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꼼짝하지 못하고 떠나 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은 성령님의 도움을 청하고 예수님 이름과 피 권세로 늘. 사탄 마귀 귀신들을 묶고 명하여 쫓아내야 합니다. 마귀는 올 때는 언제 왔는지 모르게 왔다가 나 갈 때는 알게 나갑니다. 하나님이 오실 때는 알 수 있게 오시지만.갈때는 언제 가셨는지 모르게 가십니다.
그러므로 성령님이 늘 함께하고 동행하고 충만하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도 일하실 때 사람을 통해 일하시고. 원수 마귀도 사람을 통해 일하고 훼방 합니다. 하나님은 성도에게 선명한 꿈을 주지만. 마귀는 사람에게 잡꿈괴 개꿈을 던집니다. 그러므로 꿈이나 환상이나 말씀을. 항상 성경의 거울로 비춰보고. 하님께 속한 것인지 마귀의 거짓 속임인지. 성경의 거울로 비춰 봐야 합니다.
또 어떤 문제나 기도할 때 평안이 오는 것은 하나님이 하시는 일이고. 마음에 불안 초조가 오는 것은 마귀가 하는 일입니다. 원수 마귀는 예수님을 믿는 성도가 성령님을 의지하지 못하게 함께 가까이하지 못하게 시기 질투하고. 마귀는 항상 성도가 하나님과 가까이하지 못하게 멀어지게 분리 시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보헤사 성령님을 의지하고 범사에 도움을 청하고 기도하십시요. 성령님과 늘 함께 동행하며 기도하시면 범사가 형통하게 됩니다.
아브라함 모세 여호수아 요셉 사무엘 다윗 다니엘 등등 하나님이 함께한 사람들은 모두가 다 형통 하였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의 은혜로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