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구원과 복락.

2014. 7. 6. 11:11카테고리 없음

 13. 구원과 복락.

하나님은 원래 사람에게,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멸망의 거짓되고 헛된 것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인류에 조상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악마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범죄하여,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이 세상으로 쫓겨나 살면서,

인간에 죄가 사람에게 좋은 것이 오지 못하게 가로막고. 마귀의 거짓되고 헛된 저주로 살며, 괴로움과 고통받고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심판받고, 죄 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반역하고, 하나님의 보좌를 찬탈하려든, 천사장 루시퍼가 천사 일부와 함께, 하나님의 저주를 받아, 악마가 된 사탄과 그 졸개 마귀와 귀신들을 가두어, 세세토록 유황불로 태우기 위해서, 하나님이 지옥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악마들은,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지음받은, 사람들을 죄를 짓게하여, 그 죄로 종과 노예로 삼고 저주로 살게 하다가 죽고나면, 그 영혼을 죄 올무로 끌고, 자기들이 들어 갈 지옥으로 끌고가, 함께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사탄 마귀 귀신 악마들은, 영원히 용서받지 못하고, 멸망받을 존재들입니다.


사랑에 하나님은, 죄짓고 멸망받는 온 인류를 너무 안타깝고 불쌍히 여겨서.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예수님은 온 세상 인류의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인류에 죄와 허물과 거짓되고 헛된, 저주와 사망과 멸망에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치료받고 축복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는 것입니다. 


죄짓고 멸망받을 죄인이, 깨닫고 회개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용서와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넓이 용서하시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로, 그 사람의 죄를 씻고 죄 줄을 끊어, 그 영혼이 해방되고 자유하며 구원을 받고,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과 축복으로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원히 복락을 누리고 살게 됩니다.

사람이 죄를 회개하면, 악마는 끊어진 죄 줄을 잡고, 저 혼자 지옥에 들어가 불타며 멸망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온 천하에서 누구든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를 구주로 영접해 진실로 믿으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천국으로 가지만.

끝까지 죄를 회개하지 않고.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실론자들과, 십자가빆에 구원과 부활이 없는, 세산 종교를 믿는 사람들은,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내세 지옥에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