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3. 때가 오면 증거할 것이라.

2019. 9. 28. 22:34카테고리 없음

1933. 때가 오면 증거할 것이라.

이 세상에 온 인류는 누구나, 먹고 마시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역시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기 때문에,

사람은 누구나 다 죄를 짓지 않고 살아갈 수 없습니다. 온 인류는 모두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났지만, 또 자범 죄를 짓고 살아가는 죄인들입니다. 원래 죄는, 사탄의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멸망이기 때문에,


사람이 죄를 지으면 죄와 사탄 마귀의 종이되어.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까지 심판받고, 둘째 사망 내세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이 인간의 죄입니다. 


이 세상의 온 인류는 누구나 다, 마귀의 크고 작은 죄를 짓고 어쩔수 멸망받기 때문에, 창조주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인류를 사랑하고 불쌍히 여겨서,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건지고 구원하여, 금세 치료와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의 복릭을 주시기 위하여,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님은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심판받고 대신 죽어서, 인류 죄인들의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만에 사망 권세를 다 이기고,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하였습니다. 

이는 지구와 만물들이 증인으로 보증합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자기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대속 구원의 피 공로를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보혜사 성령 하나님이 보모로 오셔서 기도하시며, 영적으로 갖난 어린아이 처럼 돌보고 양육하고 가르치며 교육하여 성장시키고, 지식과 지혜와 명철과 깨닫게 하시며, 범사를 도와 축복하여 감사하고 살게 하시다가, 내세는 그 영혼을 인도하여 천국으로 가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 죄로 하나님과 원수되어. 마귀의 종으로 팔려 노예와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죄 값의 지옥으로 팔려가 세세토록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자기의 잘 못을 모르고 깨닫지 못하여, 남을 탓할 때가 많습니다. 역시 인간은 자기가 죄를 짓고도 회개하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다가, 내세 지옥가서 뜨겁게 불타며 하나님을 향해 원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창조주 사랑에 하나님은, 죄인들이 믿고 구원받을 수 있는 구세주로, 그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 주셨기 때문에. 하나님은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즉,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용서받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가고, 믿지않는 사람들만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자기 죄 값에 팔려 지옥가기 때문에, 회개하지 않고 예수님을 믿지 않다가 지옥가는 것은, 자기의 책임입니다,

하나님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온 인류 누구나 다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 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딤전 2;4-6.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자기를 대속물로 주셨으니 기약이 이르면 증거할 것이라.


원수 마귀는, 십자가밖에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를 믿는 사람들은, 자기의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지옥에 백성이 되므로 그냥 내버려 두지만, 죄지은 인류가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사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구원받지 못하게, 결사적으로 방해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뿌림받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