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2. 하나님의 뜻과 인간의 삶의 목적.

2019. 9. 27. 22:32카테고리 없음

1932. 하나님의 뜻과 인간의 삶의 목적.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랑에 좋은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온 인류 사람들이. 가난 고통 저주로 사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또한 인류가 죄짓고 타락하여 죄와 마귀의 종과 노예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명망받는 것은 더 더욱 아닙니다. 


그래서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치료와 축복과, 내세는 영생하는 천국에서 제사장으로 왕 노릇하며, 세세토록 행복과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함께 살기 위해서,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죄인들에게 하나님 말씀과 천국 복음을 증거하시고, 귀신을 쫓아내고 병자를 고치며 죽은자를 살려내고, 물로 포도주를 만들고 풍랑을 잠잠케 하시고, 바다 물위로 걸으며 오병이어 기적을 행하신, 인간으로 할 수 없는 전능하신 성자 하나님입니다. 

죄 없는 예수님은 자신을, 죄인들의 대속물로 주시기 위하여,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대신 피 흘리고 고통 당해 대신 심판받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를 다 구원해 놓고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만에 사망 권세를 다 이기고 부활해 다시 살아나. 온 인류와 만물들에게 구원에 확실한 증거를 보이고 승천하였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행 1;10-11.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그들 곁에 서서.이르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은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빋고, 금세 치료와 축복을 받고 살다가, 내세는 그 영혼이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종과 올무에서 탈출하지 못하여,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육신은 이 세상에서 영원히 살지 못하고, 누구나다 한번 죽습니다. 역시 이 세상도 영원하지 않고 종말이 오지만, 하나님이 영생하시는 것 처럼, 내세에 속한 사람의 영혼도 영원히 죽지않고 살게 되며, 내세 천국과 지옥도 세세토록 영원합니다. 여러분 내세 어디가서 정착하여 영원히 살겠습니까?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을 받고, 내세 천국오시면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딤전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죄지은 인간은 인본주의를 버리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용서받고 구원원고 성령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살다가, 내세는 그 영혼이 천국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사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고 인간의 삶에 목적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정직하게 살며,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뿌림받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