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22. 07:48ㆍ카테고리 없음
188. 건지시는 하나님.
이 세상에서 사는 사람은 아무 것도 없으도. 사랑과 희망이 있으면 살아 갈 수 있습니다. 악한 마귀가 사람의 마음에 좌절과 절망으로. 희망을 몰아내기 때문에 사람은 그 마음에 희망이 없을 때 포기하고 죽는 것입니다. 용기있는 사람이 미인을 차지할 수 있고. 도전하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면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가 됩니다. 칠전팔기로 도전하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든 사업이든 도전해야 됩니다. 일하지 않는 사람은 희망이 없습니다.
어떤 젊은 청년이. 자기를 주체하지 못하고 악마의 힘에 사로잡혀. 나날이 고통중에 집안 식구들과 늘 싸우고. 도적질 하고 사람을 때리고 기물을 파괴하고. 술 먹고 음난 방탕하고 감옥에도 수 없이 갔다 오고. 아무리 개가천신할려 해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느 기독교 집회에 참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자. 악마는 떠나가고 성령이 임하여 제 정신이 되고. 새 사람이 되어 내게 성령이함께 한다 하며. 직장에 나가고 잘 산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사탄 마귀 귀신들은 사람을 죄를 짓게하여. 도적질 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일을 합니다. 인간을 훼방하는 악마를 물리치실 분은.오직 하나님 아들 대장 예수님 밖에 없습니다.
또 어느 여름 장마에 초교 2학년의 아이가 도로 맨홀에 빠져서 있을 때. 하나님 저를 살려주세요. 그때 그 안에서 누가 밧줄을 잡아라 하여 밧줄을 잡고 있는데. 사람들이 그 위에서 웅성거리며 맨홀을 옴기고. 아이를 보니 아이는 한쪽 구석에서 간신이 피해 있는데. 그 시간에 그 어머니가 간절히 기도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아이를 끓어 올려 물어보니. 누가 밧줄을 잡아라 하여 잡고 한쪽으로 간신히 피하여. 흘러가는 하수구 물에서 한쪽에 겨우 있었다고 합니다. 누가 밧줄을 내려 준 사람도 없고 그런 말을 한 사람도 없었는데. 그것은 하나님이 천사를 보내서 건져주신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를 지은 인간들은 대부분 죄의 악습과 죄의 고집과 교만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교만한 인간들에게
613 가지의 계명과 율법을 주었습니다. 인간의 죄는 하나님이 주신 613 가지의 계명과 율법을. 지키지 못하고 어길 때 죄가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어느 누구도 하나님이 주신 613 가지의 계명과 율법을 지킬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이 세상에 오셔서. 살 때에 죄를 짓지 않고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다 지킨 완성자 이십니다. 예수님은 원래 죄가 없는 성자 하나님 이시며. 계명과 율법을 다 지킨 완성자로.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온 인류 죄인을 죄와 멸망에서 구원해 놓았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다 지키지 못했지만. 사람의 율법에 완성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의인되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이 세상에서도 성령님의 도움과 보호를 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치료와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