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5. 22:39ㆍ카테고리 없음
1910. 전란으로 헤어진 어느 부부.
1950년 6.25. 전란으로, 한 젊은 부부가 본의 아니게 헤어졌습니다. 아내는 부산으로 피난가서 혹시나 하고, 피난민들이 모인 곳 마다 남편을 서소문하고 찾았지만, 아무리 애써도 만나지 못하였습니다. 그후 아내는 중학교 교사에 복직하여, 헤어진 남편의 소식을 기다리며, 찾아 함께 살기를 고대하였습니다. 어느덧 15년의 세월이 흘러 고운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혼자사는 일이 점점 힘들어, 무작정 기다리던 남편을 소식도 모르고 만날수 없어, 다른 사람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그후 3개월이 지나. 미국에서 편지 한통이 학교에 그 여선생 앞으로 배달되어 와서 보니. 과거 지기의 남편에 펀지이였습니다. 남편도 역시 아내를 찾아 헤매다 지쳐, 우연히 미군의 친구를 따라 미국에 가서 좋은 직장에 다니며, 아내의 교사 복직을 생각하고, 문교부에 위뢰하여 아내가 있는 학교 주소를 찾아내, 보낸 편지에는 다시 만나 사랑하며 함께 잘 살자고 말하였습니다.
여선생 아내는 15년을 기다리다 3개월을 못참고. 조금만 더 기다렸다면 사랑하는 본 남편과 행복하게 살 수 있을 텐데 하며, 마음이 너무나 괴로워 고통스러운 불행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은 성도역시. 예수님의 재림을 인내하며 믿음으로 끝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성경애 주인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이시고. 마지막 말씀은 계22;20.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는 말씀입니다.
예수님이 강조하신 말씀은, 마지막 때 깨어있으라는 말씀입니다. 눅 21;36.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마 24;42.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이 세상에 그 어느 누구도, 개인에게 닦아 오는 죽음의 날과, 세상에 닦아오는 종말을 알 수 없습니다.
마 24;36.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종말 때 불심판과 7년대 환난에 대해서도, 막 13;19. 이는 환난의 날이 되겠음이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시초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마 24;34.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일어나리라. 마 24;35. 천지는 없어 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이 시대 온 인류는 죄짓고,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헤어지고, 마귀의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고, 내세 지옥으로 멸망받기 때문에, 하나님이 불쌍히 여겨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십자가에 못 박아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죽여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죄지은 인류가 하나님과 다시 만날 길은.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길밖에 다른 길이 없습니다.
요 14;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죄를 회개하고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지만.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저주 아래서 헤어나지 못하고 살다가, 내세는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믿음은 다 똑같은 것이다 말하며, 십자가밖에 세상 종교를 믿고 구원받는다 말 하지만. 하나님은 십자가밖에 세상 종교를 세우지 않았기 때문에, 십자가밖에 세상 종교에는 절대로 구원과 부활이 없습니다.
행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