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 자기를 낮추고 겸손하라.

2019. 8. 28. 22:26카테고리 없음

1902. 자기를 낮추고 겸손하라.

이 땅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남들보다 더 잘 되고 크고 높아 지려고, 하는 것이간의 현실입니다. 

그런데 예수 그리스도의 공생에 당시, 제자들이 예수님께 천국에서 누가 크니이까? 라고 물었습니다. 


 마 18;1-4. 그 때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이르되 천국에서는 누가 크니이까.?

예수께서 한 어린 아이를 불러 그들 가운데 세우시고. 이르시되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어린 아이와 같이 자기를 낮추는 사람이 천국에서 큰 자니라.

전 5;5-6. 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고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능하신 손 아래에서 겸손하라 때가 되면 너희를 높이시리라.


이 세상에는 선과 악이 항상 공존하며, 교만과 겸손도 공존합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에서  선하게 사느냐. 악하게 사느냐, 교만하게 사느냐 겸손하게 사느냐에 따라, 내세에 가서 그 결과는 크게 달라지는 것입니다. 

성경 잠 16;18.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잠 18;12. 사람의 마음의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요 겸손은 존귀의 길잡이니라. 고 말씀하십니다.


죄지은 인간은 이 세상의 가치관으로는, 절대 내세 천국으로 가지 못합니다. 오직 하나님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은, 십자가에 피 공로를 믿음으로 죄 씻음빋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물은 언제나 낮은 곳으로 흘러가 고입니다. 역시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도, 겸손한 자들에게 임하여 고입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교만으로 하나님을 불신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구원받지 못하고 금세도 저주로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을 지옥으로 끌고 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성경에 하나님의 은혜로, 기름 부음받고 왕으로 세워주신, 구약시대 이스라엘의 사울 왕과 아합 왕은 자기들의 교만에 도치되어 버림받아 멸망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절대적인 하나님과 그 말씀을 읽고 믿으며. 함께하신 성령님을 절대 의지하고 기도하며, 동행하고 겸손히 교제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