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5. 하나님 자녀의 권세를 회복하라,

2019. 7. 22. 22:39카테고리 없음

1865. 하나님 자녀의 권세를 회복하라,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만물들에게 말씀하시며 은혜를 베풀어, 먹고 마시고 살게 하십니다.

특히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만물의 영장으로 지은, 사람들에게는 영원한 불멸의 영혼을 속에 담아. 먹고 마시고 살게 하시며, 마음에 감동과 영감과 생각에 상상과 깨달음을 주시고, 지혜와 명철을 더 하여 가정과 직장과 사업을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창세 후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들은, 하나 같이 하나님이 내게 지혜와 깨달음과 믿음을 주셔서 축복해 주셨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의 지식과 지혜로 내가 내가 다 했다고 자랑합니다.

이것이 하나님 앞에 교만이 됩니다. 잠 18;12. 사람의 마음의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요 겸손은 존귀의 길잡이니라.


하나님은 만물에 영장으로 지은 사람에게, 만물을 다스리고 지배하는 권세를 위임하시고,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믿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며 살도록 축복해 주셨습니다. 창 1;27-28.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그런데 시기하고 질투하던 악한 사탄 마귀가, 첫사람 인류에 조상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여, 하나님이 금한 선악고를 따 먹게 하여, 인간이 죄짓고 타락하여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사탄과 마귀의 종이 되고 우주만믈을다스리는 권세를 빼앗기고, 이 땅으로 쫓겨나 죄의 저주로 살며, 조상의 원죄 혈육을 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온 인류까지 저주로 살며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죄짓고 멸망받을 인간들은,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스스로 구원받기 위하여. 이 세상에 온갖 종교를 세우고 조상과 미신들에게까지 절하고 소원을 빌지만, 십자가밖에 그 어느 세상 종교나 미신이나 조상들도, 인간에 죄를 씻지 못하고, 멸망에서 구원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창조주 사랑에 하나님은,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피 흘려 온 인류에 죄 값을 지불해 다 청산하고, 대신 죽이고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을, 받아들이고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해방받고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되고 세상과 죄와 마귀를 다스리는 권세를 회복하여,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범사에 성령님의 역사로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요 3;15-18.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어떤 사람은 내가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에 다니며, 정정당당 하게 경쟁하며 정직하고 깨끗하게 사는데, 무슨 죄를 지었다고 예수님 믿고 구원받으라고 합니까 말하는데, 그럼 자기는 죄를 짓지 않았다 하더라도, 이미 조상 아담의 원죄 피가 흐르고 있는 죄인으로,  내세 지옥가서 멸망받게 되는 것을 모르고 있기 때문에,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필수적으로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어라고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요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