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9. 금세와 내세를 창조하신 하나님.

2019. 7. 16. 22:51카테고리 없음

1859. 금세와 내세를 창조하신 하나님.

창조주 하나님은, 사람의 육신과 영혼을 창조하여 육신이 사는 금세와, 진짜 사람 죽지않는 영혼의 영원한 내세를 예비해 놓았습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스스로 마귀의 종으로 팔려. 육신에 삶은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이 되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은 내세로 나가 심판받고,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원래 하나님은 자신을 반역하고 대적하던,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을 세세토록 영원히 불태우기 위해서. 용광로 같은 지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원래 죄와 저주와 멸망은 사탄 마귀 귀신들의 것입니다. 

영원히 멸망받을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함께 멸망받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랑에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온 인류 자녀들이, 마귀의 죄를 짓고 멸망받게 되자.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서,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려 대신 죽이고,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 장사하여 부활로 다시 살려내 승천시켰습니다. 마 27;22-28;10. 참조.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과 부활과 승천은, 우주 만물들이 증인으로 보증합니다. 


그러므로 온 인류는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을, 받아들이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금세 육신의 삶에는 죄의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죽고,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용광로 같은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창조주 하나님이 온 인류에게 이미 언약과 약속으로 선포해 놓았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인간은 누구나 죄를 지었기 때문에. 영혼이 죽고 축복이 죽고 생활이 죽어, 죄의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그 영혼까지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해야, 영혼이 살고 가정이 살고 직장이 살고 사업이 살아나,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생명과 복에 근원이십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