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 성령님과 말씀.

2014. 12. 14. 08:02카테고리 없음

180.  성령님과 말씀.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간은 자기 스스로 구원하지 못하고.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를 받아들이고. 믿을 때만이 예수님의 십자가 피가 인간의 죄를 씻고. 죄인을 의롭게 하나님의 자녀로 구원해 주시는 것입니다. 죄 지은 인간은 절대로 죄인을 구원하지 못합니다.

사람이 천만명이 모여서 죄인 한 사람을 구원할려고 애써도 절대로 구원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온 천하 만민이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죄를 회개하고 믿기만 하면. 모두 다 구원해 주신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시고 영생이시고 빛이시고 사랑이시고 절대주권자시고 변치않고 영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삼위일체로 분리 되지 않는 한분 하나님 이십니다. 즉, 성령 하나님 안에 성자 하나님 예수님이 계시고. 예수님 안에 성부 아버지 하나님이 계십니다. 그래서 성부 성자 성령으로 삼위일체 한분 하나님이십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은 그 하시는 일과. 그 직임이 틀릴 뿐 똑 같은 한분 하나님입니다.

 

즉, 성부 아버지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금세와 내세를 계획과 관리 운영하십니다. 성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아버지 말씀으로 육신이되어. 이 세상에 온 인류 죄인을 구원하기 위해. 구주로 구세주로 구원자로 그리스도로 메시야로.신성과 인성으로 보혜사로 아기로 태어나 오셔서.


30세 때부터 하나님 말씀과 천국복음을 전파하고. 인류에 모든 죄를 대신지고. 어린양으로 십자가에 올라가 못 박히고 피 흘려 대신 죽고. 온 인류 죄인의 구원사역을 다 이루어 놓고. 부활 승천하여 믿는자를 위하여 기도하시고. 처소를 예비하고 다시 재림해 오십니다.

예수님이 아버지께 간구하여. 다른 보혜사 성령 하나님을 대신 이 세상에 보내. 성령 하나님이 예수님의 십자가 피 공로 진리를 확증하고. 교회를 세우고 죄인을 불러 예수님을 믿게하고. 죄를 회개시켜 그 죄를 예수님의 십자가 피로 씻기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로 인치고 보증하고. 감동 감화로 깨닫게 가르침과 성화시켜.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입니다.

즉 성부 하나님이 빛이 있으라 말씀하시면. 그 말씀을 받아서 실제로 빛을 나타 내시는 분이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이 나사로야 나오라 말씀 할 때. 그 말씀을 받아서 나사로를 살려내 .나오게 하시는 분이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아


성령 하나님이. 예수님을 믿는 성도를 도우시기 위해서. 예수님 대신으로 우리 삶 현장에 보혜사로 오신 것입니다.

[보혜사.도와준다는 뜻] 그러므로 믿는 우리는 성령하 나님을.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환영하고 영접하고 모셔들이고 의지하고 믿고.모든 것을 내어맡기고 도움을 청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요 교회시대요 은혜시대요 구원의 시대요. 예수님이 재림해 오실 때까지. 성령님이 일하는 시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창조의 능력으로. 그 말씀대로 다 이루어 집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모든 일을 그 말씀으로 다 하십니다.

 

사람도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 대로 지음 받았으므로. 우리의 말에도 창조의 능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그 말을 긍정적이고 창조적으로 할수있다 잘 된다 잘 산다 축복의 말을해야 됩니다. 옛말에 말이 씨가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죽고 사는 것과. 잘 되고 못 되는 것이 자기 입술의 말과 그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만물에는 자기들의 언어가 있는데. 즉 사랑과 치료와 축복의 긍정적인 선한 말은 하나님의 언어로서.


사람이 그 말을하면 하나님의 성령님에 역사로 복을받고. 미움 시기 질투 안 된다 못 한다 죽는다 망한다 부정적이고 악한 말을 하면. 마귀의 언어로서 사람이 그런 말을하면. 마귀가 역사하여 안 되고 실패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나 자녀나 가정이나 환경이나 생활에나 직장이나 사업에 잘 된다와 축복에 말을하십시요. 그 말이 나가서 창조의 역사를 나타 냅니다. 예수님을 믿는 성도의 말은 성령 하나님이 역사하여 치료와 축복을 나타 내 줍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감사하며 영광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