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9. 상급과 심판.

2014. 12. 13. 08:05카테고리 없음

179.  상급과 심판.

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은. 자기만 잘 먹고 잘 살고 성공하고. 행복하게 살기를 힘써고 노력하고 땀 흘리며 일하는 것 같습니다. 인간은 아무리 노력하고 힘써고 애써고 일해도. 이 세상은 완전하지 못하고 영원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는 완전한 성공이 없으며. 영원하게 살지 못하는 가생으로. 사람이 이 세상에서 100년을 살면 모두가 다 죽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이 세상에서 살 때 모두가 크고 작은 죄를 지은 죄인 입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는 죄를 짖지 않고. 일 평생 착하고 선한 일만하여 자기는 절대 죄인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도 이미 태어 날 때 그 조상의 죄의 피를 받고 죄인으로 태어 난 죄인입니다.


하나님이 우주만물을 창조하실 때. 다른 동물은 다 육혼만 지어서. 그 육체가 죽으면 끝 나지만. 사람은 만물의 영장으로 지어서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 대로. 그 영혼을 육신 속에담아 육신은 죽어도. 그 영혼은 내세에 가서 세세토록 영생하고 살게 지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인류는 그 조상의 죄에 피를 받아 원죄를 전가 받고. 죄인으로 태어나 또 죄를 지은 죄인입니다.

인간의 죄는 반드시 그 죄로 죽고 그 죄로 심판받고. 그 영혼이 내세 지옥 불에서 세세토록 타면서. 멸망받는 것이 죄의 보응입니다. 원래 죄와 지옥은 하나님이 창조하지 않았으나.


하나님을 찬양하던 루시퍼 천사장이. 하나님의 보좌를 찬탈하려고 반역하여 죄가 되고. 하나님께 저주받아 사탄이 되고 그 졸개들은 마귀와 귀신들이 되고. 그 죄가 지옥을 만들어 내어 사탄 마귀 귀신들을 영원한 유황 불못에다 세세토록 태우며 멸망받게 하는 지옥이 되었습니다.

 

또 사탄이 에덴동산에서. 하나님과 함께 사람이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사는 것을 시기하고 질투하여. 아담과 하와를 유혹해.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따 먹게하여. 사람이 죄 짓고 이 땅으로 쫓겨나 하나님과 단절시키고. 그 죄로 땅이 가시와 엉컹퀴를 내고. 사람이 노력하며 이마에 땀을 흘리고.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죽어. 그 죄로 심판받고 그 영혼이 내세 지옥에서 멸망받게 하였습니다.

 

하나님은 죄지은 인간을 사랑하여. 그 죄와 멸망에서 회복하고 구원하여. 내세 천국으로 인도해 영생복락으로 함께 살게하기 위하여. 인류 죄인 대신으로 희생 제물로 그 아들을 삼아서. 죄 없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이 이 세상 죄인 모두를 구원하는 구세주로 오셔서. 온 인류의 죄를 다 지고 십자가 못 박혀 피 흘리고 희생 제물이 되어 대신 죽어. 온 인류를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해 놓고 부활해 승천하였습니다.

 

예수님은 죄 없는 성자 하나님인데. 온 인류 죄인을 구원하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모진 고난 고통으로 피 흘리고. 인류를 대신해 죽은 죄인들의 구세주입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이 세상을 마칠 때 죄와 심판을 받지 않는 대신에. 하나님께 자기 아들 예수님을 믿은 칭찬과 상급을 받고. 천국으로 들어 가서 하나님과 함께 영생하고 세세토록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끝까지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은. 자기 죄로 심판받고 자기 죄로 내세 지옥의 멸망을받게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이 세상을 살 동안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와 구원받고 영생을 얻고 천국을얻고 하나님께 잘했다 칭찬받고 상급을 받지만. 자기가 죽을 때까지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는. 그 영혼이 하나님 앞에 서서 그 죄로 심판받고. 그 영혼이 내세 지옥의 불 못에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사람은 모두가 다. 이 사실을 깨달아 알고 자기가 신속히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으야합니다. 내세 가서 상급을 받느냐. 심판을 받느냐.천국 가느냐 지옥 가느냐는 자기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은 한 사람도 멸망받지 않게 하기 위하여. 그 아들을 보내 십자가에서 피 흘리고 죽기까지 대신 심판받고. 온 인류를 구원해 놓았습니다.

이제 인류 죄인 된 사람이 죽어서 심판받고 멸망받는 것은. 하나님의 책임이 아니요 하나님은 책임이 없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고. 믿지 않으면 멸망받는 것을 잘 알고 명심하여. 죄지은 인간은 자기의 책임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이 세상에서도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