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12. 07:59ㆍ카테고리 없음
176, 영혼에 관심.
사람들은 세상의 바쁜 일상에 생활하면서. 하루에도 수많은 생각 속에서 살아 가고 있습니다. 가정과 가족과 직장과 사업과 일터에서. 대부분 염려 걱정 근심하는 생각을 하고 살아 갑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의 모든 일은 걱정하면서도. 내세에 자기 영혼의 미래는 생각하지 않고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잠시 감깐 지나가는 이 세상의 모든 일에. 헛된 걱정의 생각은 머리 아프게 하면서도. 내세 영원한 내 영혼의 미래를 생각하지않고. 죄 가은데서 죽는다면 그 영혼이 불쌍하게 됩니다.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람을 그 형상과 모양 대로 천하보다 귀하고 존귀하게 지어. 그 육신속에 영혼을 담아 영혼이 육신의 옷을 입고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죽으면 말하기를 그 분이 돌아갔습니다. 육신은 죽고 그 영혼이 육신의 옷을 벗고. 보내주신 하나님 앞으로 되 돌아갔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사람은 이 세상에서 육신이 죄를 지어. 진짜 속사람 그 영혼이 그 죄를 덮어쓰고. 아무 분간도 못하고 잠자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613 가지의 계명과 율법을 주셔서. 착하고 의롭게 선하게 살라고 하셨지만. 이 세상에서 인간은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다 지키고 의롭게 살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지키지 못하고 죄지은 인간은. 그 죄로 죽고 그 죄로 심판받고 그 죄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특별한 은혜로 천하보다 귀하고 존귀하게 지은. 사람의 영혼을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기 위하여.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예수님은 온 인류의 죄인을 대신해 십자가에서 못 박히고 피 흘리고 대신 죽고. 희생 제물이 되어 구원을 이루어 놓았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다 지키지 못해도. 계명과 율법을 완성하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자기 주인으로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과거 현재 미래 모든 죄를 다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이 세상을 마칠 때 그 영혼이 내세 천국으로 가서.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천하보다 귀한 자기 영혼이 이 세상에서.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면. 그 영혼이 죽음에 문을 열고 내세로 나가서.
원치않는 지옥의 영원한 불 가운데서 세세토록 멸망받으며.이를 갈고 슬피 울며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되는 것을 한번 생각해 보십시요. 이 세상의 조그마한 문제를 걱정하느라 잠 못자면서. 진짜사람 제 영혼이 그 죄로 내세에 지옥으로 가서.
세세토록 멸망받을 것을 생각하지 않고 방치해 둔다면 영원히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조그마한 이익에는 목숨 걸고 눈을 붉이고 언쟁하면서. 내세 자기의 영혼이 죄로 불타며 세세토록 멸망받을 것을 모르고. 생각하지 않고 소경과 벙어리처럼 말 없이 묵과하고 있나요. 오늘 이 시간에도 원수 마귀는. 죄 지은 사람이 죽으면 그 영혼을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멸망 시키고자. 쌍불을 켜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한번 생각해 보십시요.내가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앞으로 어디로 가는가를 좀더 생각해 보십시요.
사람의 육신은 죽지만 속에있는 영혼은 영원히 그림자와 같이 죽지 않고 살아갑니다. 사람의 영혼은 죽음에 문을 열고 나가서 그 영혼이. 천국에서든 지옥에서든 사람의 영혼은 영생하고 살아 가는데. 어디로 가서 영생하고 살겠습니까? 좀더 진지하게 생각해 보십시요.
저는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이 세상에서도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치료받고 축복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